[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이, 필요성(必要性), 效果(효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1 02:31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ppt
▶ 삼성인의 정신
1.고객과 함께한다.
2.세계에 도전한다.
3.未來(미래)를 창조한다.[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이, 필요성(必要性), 效果(효과)
설명
사회과학,삼성,CI,정,효과,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1.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2.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3.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4.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5.gif)
![[사회과학]%20삼성의%20CI%20-%20정의,%20필요성,%20효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82%BC%EC%84%B1%EC%9D%98%20CI%20-%20%EC%A0%95%EC%9D%98,%20%ED%95%84%EC%9A%94%EC%84%B1,%20%ED%9A%A8%EA%B3%BC_ppt_06.gif)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삼성 CI 정 효과
삼성의 CI
목차
CI의정의(定義)
CI의必要性
CI의효과(效果)
삼성의 CIexample(사례)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結論(결론)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의(定義)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文化(culture) 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의(定義) 적극적인 경로
CI의 必要性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CI의 효과(效果)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이미지 변신
-사업의 다각화와 기업의 통합화
-광고효과(效果)의 증대
삼성의 CI example(사례)
▶삼성의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CI의 도입동기
통합경영의 어려움
심벌마크디자인의
삼성의 CI
목차
CI의정의(定義)
CI의必要性
CI의효과(效果)
삼성의 CIexample(사례)
-CI의 도입동기
-CI의계획
-사업영역 5개계열 분리
-CI의 도입목적
結論(결론)
CI(Corporate Identity)의 정의(定義)
기업의 Identity의 실체를 기업 내부적 경영文化(culture) 의 확립과 소비자들을 향한 커뮤니케이션 과정의(定義) 적극적인 경로
CI의 必要性
기업이미지 확립
기업의 전제품의 경영관리
기업이미지 부각
계획과 조직의 활성화
타 기업과의 명확한 구별
CI의 효과(效果)
-기업의 이미지 향상과 이미지 변신
-사업의 다각화와 기업의 통합화
-광고효과(效果)의 증대
삼성의 CI example(사례) …(생략(省略))
Download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의, 필요성, 효과.ppt( 52 )
[사회과학] 삼성의 CI - 정이, 필요성(必要性), 效果(효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