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위기극복example(사례) 分析,스타벅스의 위기 原因,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5 01:41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분석,스타벅스의 위기 원인,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분석.pptx
”
_SLIDE_5_
스타벅스의 위기
위기 진행 경과
날짜
상태
2006년 8월 5일
WSJ 스타벅스 성장률 감소세. 05년 10~8%에서 4%로
2007년 3월 2일
컨슈머 리포트, 맥도날드 커피보다 스타벅스 커피가 더 맛없다 발표
2007년 5월 16일
스타벅스 주가 2005년 이래 최저치. 최고가 대비 30% 하락
2007년 11월 17일
위기 감지하고 스타벅스 사상 최초로 TV광고 집행
2008년 1월 8일
CEO 짐 도널드 사임 후, 하워드 슐츠 복…(省略)






Download :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분석,스타벅스의 위기 원인,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분석.pptx( 64 )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스타벅스,위기,원인,스타벅스,위기관리,과정,커피시장,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분석,스타벅스의 위기 원인,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분석 ,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분석,스타벅스의 위기 원인,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위기극복사례 스타벅스 위기 원인 스타벅스 위기관리 과정 커피시장
순서
다.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위기극복example(사례) 分析,스타벅스의 위기 原因,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分析
스타벅스위기극복example(사례) 分析,스타벅스의 위기 原因,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커피시장分析
설명
_SLIDE_1_
스타벅스 위기
극복 事例 분석
_SLIDE_2_
목차
서론동기 및 목적
2. 스타벅스의 現況
2-1. 스타벅스의 歷史(역사)
2-2. Howard Shultz의 경영철학
2-3. marketing 전략(strategy)(5P)
3. 스타벅스의 위기
3-1. 위기 진행결과
3-2. 스타벅스의 위기 원인(原因)
3-3. 스타벅스의 위기관리 과정
A. 사전 위기 단계
B. 위기 발생 단계
C. 사후 위기 단계
4. 평가
5. 대안 제시
6. conclusion
7. 참고 문헌
_SLIDE_3_
서론
동기 및 목적
세계 자원 연구소 (World Resource Institute)
1인당 연간 1.3Kg, 총 소비량 7,358,897톤
1971년 스타벅스 개업 이래로
전 세계 커피 시장 점유율 1위
과연 스타벅스도 위기가 있었을까
_SLIDE_4_
스타벅스의 現況
marketing 전략(strategy) 5P
Product “새로운 입맛을 선보여라.”
“Build a company with soul”
Price “文化(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라.”
Place “일상의 작은 쉼터 그리고 만남의 공간.”
Promotion “브랜드 네임에 투자하라 .”
People “사람이 먼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