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19:02
본문
Download :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사례.pptx
설명
광고,매체전략,과정,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instance(사례)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사례 ,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매체전략 과정 사례






_SLIDE_1_
광고 매체전략(strategy)
과정 및 사례(instance)
_SLIDE_2_
목차
1. 광고 매체 계획 수립의 의의
2. marketing 전략(strategy)과 매체
3. 광고 매체 계획 준비단계
-매체계획 수립 시 고려사항 -계획 수립과정
4. 매체 목표(goal)의 설정
5. 매체 전략(strategy)의 결정
-매체 스케줄링 -매체선정 및 믹스 -지역에 따른 매체비중, 스키밍 전략(strategy)
6. 계획의 집행 및 effect에 대한 평가
7. conclusion(결론) 다매체 시대의 효율적인 매체 전략(strategy)
_SLIDE_3_
광고 매체 계획 수립의 의의
★ effect적인 광고활동
= 최선의 메시지 + 적절한 매체전략(strategy)
매체계획수립
광고…(drop)
Download :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사례.pptx( 19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매체전략-과정 및 instance(사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