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 nation6 | nation.co.kr report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 nation6

본문 바로가기

nati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0 10:0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ppt




설명
삼성 애니콜의 STP 책략
목차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애니콜 브랜드 설명(explanation)
거시&미시環境 分析
시장세분화책략(STP)
마케팅 分析(4P Mix)
conclusion(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reference
1. 주제 및 ‘애니콜’ 선정동기
3조억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가치
세계시장에서 노키아, 모토
로라에 이어 3위의 시長點유율
고급브랜드를 넘어서
명품브랜드로써
도약
꾸준히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재의 위치를 유지
1. Anyclub,Anymotion 등 광고형 뮤직비디오
2. Anystyle 이라는 추리드라마 형식의 광고
3.“Slim&J`, `Slim&H`등의 이니셜 마케팅
애니콜의 핸드폰계의 독보적 자리에
오르기까지의 과정과
그러한 영향력을 끼친 마케팅들을 알아보고자 함
2. 애니콜 브랜드 설명(explanation)
1993년 휴대폰 사업 진출
1994년 ‘애니콜(Anycall)`브랜드 출시,
삼성애니콜 첫 모델(SH-770)등

삼성 애니콜의 STP 책략
목차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애니콜 브랜드 설명(explanation)
거시&미시環境 分析
시장세분화책략(STP)
마케팅 分析(4P Mix)
conclusion(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reference
1. 주제 및 ‘애니콜’ 선정동기
3조억원에 육박하는 브랜드 자산가치
세계시장에서 노키아, 모토
로라에 이어 3위의 시長點유율
고급브랜드를 넘어서
명품브랜드로써
도약
꾸준히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현재의 위치를 유지
1. Anyclub,Anymotion 등 광고형 뮤직비디오
2. Anystyle 이라는 추리드라마 형식의 광고
3.“Slim&J`, `Slim&H`등의 이니…(省略)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삼성%20애니콜의%20STP%20전략_ppt_06.gif
순서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Download :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ppt( 65 )



경제경영,삼성,애니콜,STP,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 ,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의 STP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삼성 애니콜 STP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8,47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