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Internet(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중학생의 스마트폰중독 예방교육, 2019년 방송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04:07
본문
Download :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hwp
특히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성장이 진행 중인 靑少年들에게 스마트폰 중독은 훨씬 더 위험한 결과를 초래한다.
스마트폰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자이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든지 원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characteristic(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 방송대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 방통대, 방송대 등 관련자료 작성시 참고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스마트폰에 무분별하게 노출된 環境(환경)에서 靑少年들을 보호하기 위해 스마트폰 중독 예방을 위한 교육이 필요하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를 포함한다. 지금부터 보건교육A형 보고서를 통해,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하여,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한 중학생의 스마트폰중독 예방 교육을 제안하도록 하겠다. 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 방송대 등 관련data(자료) 작성시 참고data(자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 문제에도 影響(영향)을 주어 우울, 불안, 충동성, 사회적 위축 등의 심리적, 신체적, 사회적 문제 등의 여러 가지 부작용과 문제행동을 유발시킨다.
7) 7단계: 과정 평가
보건교육A형,보건교육 A형,방송대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特性 기술,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포함
6) 6단계: 수행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첨부)
4.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特性
Ⅱ. 본론
▣ 방송대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Internet(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본문일부-
1.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알아보기
순서
Ⅰ. 서론
4) 4단계: 교육 및 생태적 사정
Ⅳ. bibliography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우리에게 유익하기도 하지만 동시에 여러 가지 해악을 가져오고 있따 특히 스마트폰 중독은 스마트폰에 대한 과의존을 제어할 수 없게 만들어 일상생활과 학업, 생업 등에 지장을 주고, 안구건조증, 손목터널 증후군, 거북목 증후군 등의 신체적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2) 2단계: 역학적 사정
3) 3단계: 행위 및 環境(환경)적 사정
스마트폰에 중독된 靑少年은 스마트폰에 대한 강박적 사고로 인해 스마트폰이 없을 때 신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어하거나 초조해하는 증상을 나타내며, 사회성과 자신감을 떨어뜨린다.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 ▣ 여러가지 참고자료를 활용하여 설득력이 있게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손쉬운 접근성과 편리함으로 인해 스마트폰 사용은 일상생활에서 업무環境(환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변화를 가져왔다.
설명
1) 1단계: 사회적 사정
레포트 > 의학계열
9) 9단계: 결과 평가
Download :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hwp( 22 )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Internet(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중학생의 스마트폰중독 예방교육, 2019년 방송대 보건교육A형
▣ 여러가지 참고data(자료)를 활용하여 설득력이 있게 작성했습니다. 학업성적에도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끼쳐, 수업시간 및 학업에 방해가 되고 집중력이 저하된다된다.
5) 5단계: 행정 및 정책적 사정
보건교육A형, 보건교육 A형, 보건교육, 스마트폰중독 예방교육, 스마트폰중독, 스마트폰 중독, 2019년 1학기 중간시험과제물, 학습지도계획서, PRECEDE-PROCEED 모형
3. 스마트폰 중독 증상
Ⅲ. 결론
5.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 예방교육 작성
-목차-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 ▣ 주제와 관련없는 내용으로 채워진 자료를 유의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중학생의 스마트폰 중독 현황
▣ 2019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environment보건학과, Nursing 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중간Task 참고data(자료)
8) 8단계: 影響(영향) 평가
▣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심혈을 기울여 작성하였습니다. ▣ 2019년 1학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환경보건학과,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중간과제 참고자료 ▣ 참고문헌을 명시하였습니다.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4373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EB%B3%B4%EA%B1%B4%EA%B5%90%EC%9C%A1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EB%84%B7(-4373_01_.jpg)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4373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EB%B3%B4%EA%B1%B4%EA%B5%90%EC%9C%A1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EB%84%B7(-4373_02_.jpg)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4373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EB%B3%B4%EA%B1%B4%EA%B5%90%EC%9C%A1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EB%84%B7(-4373_03_.jpg)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4373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EB%B3%B4%EA%B1%B4%EA%B5%90%EC%9C%A1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EB%84%B7(-4373_04_.jpg)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4373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EB%B3%B4%EA%B1%B4%EA%B5%90%EC%9C%A1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EB%84%B7(-4373_05_.jpg)
보건교육A형, 2019년 보건교육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개인을 교육대상으로 정하고, 선정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 및 생활양식特性을 상세히 기술한다.
▣ 주제와 관련없는 내용으로 채워진 data(자료)를 유의하세요.
위 내용 심혈을 기울여 작성하였습니다.
다. Ⅰ. 서론
▣ Reference List을 명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