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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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4 1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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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비즈니스 모델의 첫 번째 구성 요소를 재해석하면 결국 제품 및 서비스가 교환되는 상거래에 있어 거래의 쌍방, 즉 판매자와 구매자가 누구이며, 비즈니스가 상거래에서 차지하는 역할이 무엇이냐 하는 것이다. 따라서 전자 상거래는 거래의 쌍방 주체가 누…(drop)
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파일크기 : 107K
1.거래쌍방의 주체에 따른 분류, 2.포지셔닝(positioning) 또는 편향성(bias)에 따른 분류, 3.수익 원천에 따른 분류, 4.Timmers의 11가지 비즈니스 모델 유형, FileSize : 107K ,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경영경제레포트 , 포지셔닝 편향성 Timmers
Timmers의가치 사슬에 의한 11가지 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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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편향성,Timmers,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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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C2C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소비자인 경우로서 eBay.com과 같은 경매 사이트에서 많이 볼 수 있따 하지만 analysis의 편의상, 그리고 기존의 관례에 따라 C2C 전자 상거래를 B2C 전자 상거래에 포함시키기로 한다.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가 기업이냐 소비자이냐에 따라 B2B, B2C, C2C 3가지 거래 유형으로 분류할 수 있따 B2B 전자 상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기업인 경우이고, B2C 전자 상거래에서는 판매자가 기업이고, 구매자가 소비자인 경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