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오감만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6 | nation.co.kr report

오감만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6

본문 바로가기

nati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감만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1:19

본문




Download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김병두 대구시 관광문화재과장은 “중국(China)시장을 겨냥해 대규모 수학여행단과 노인단체 교류 상품을 집중 개발할 계획”이라면서 “서울대구경북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과 함께 중국(China) 현지 여행사에서의 홍보설명(explanation)회도 활성화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시는 겨울방학 기간 중국(China) 수학 여행단 2000명을 유치하기 위해 팸 투어 등 다채로운 관광객 유치 전략(strategy)을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있었던 것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

BUT 새로운 아이디어로 관광 상품을 창조 하여 파급效果(효과)를
내는 것 또한 대구 관광개발의 중요

_SLIDE_4_

1. 오감만족 옥상투어의 타당성 조사
Ⅱ.본론

- 하루평균(average) 25만에서 50만에 달하는 유동인구
(젊은층의 유동인구는 전국 최고)

- 건물 옥상을 꾸미면 전체 도시 조경이 살아남

- 백화점등에서 옥상을 공원으로 활용한다면
이용객의 증가로 새로운 영업이익 창출

냉난방 에너지를 절감하고 온도를 낮춰 열섬현상 저감效果(효과).

도심의 대기정화 기능으로 쾌적성을 향상시킴
(環境(환경)친화적이고 쾌적環境(환경)도시에 기여)

_SLIDE_5_

인터뷰
대구엔 즐길 거리가 부족!
오감만족 옥상투어는 접근성이 뛰어난 동성로에 위치

새벽2시까지 열려있기 때문에 30대들이 퇴근 후에도 충분히 이용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생략(省略))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만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오감만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오감만족,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다.


Download :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오감만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5-touch in the sky’
오감 만족
_SLIDE_2_
목 차
서론
주제 선정 동기

본론
오감만족 옥상투어의 타당성 조사
사업방향
활성화 plan
結論
나아가야 할 방향

Contents
_SLIDE_3_
!

Ⅰ서론

대구시, 중국(China)인 관광객 유치 팔 걷어

대구시가 중국(China)인 관광객 유치에 팔을 걷어붙였다. 한편 대구시는 10~11월 펼쳐지는 팔공산 단풍투어 코스(2박3일)에 일본인 관광객 1000여명을 유치할 예정이다.
Total 18,47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