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2 14:59
본문
Download :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pptx
최근에는 ‘남자친구’에게 사랑 받고자 하는 20대 여성으로 變化(변화)함.
과거의 타깃이 남편에게 사랑 받고자 하는 30-40대 여성층 이었다면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성형에 대한 부담감과 불안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안심되는 이미지를 구축해야 하며, 무조건 큰 컵이 아닌 개인이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이 가능하다는 것을 강조.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목표(goal)고객(타깃) : 20대 여성층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난무하는 성형외과들 속에서 시너지성형외과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여 사람들의 기억에 남도록 만들기 위함.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
컨셉 키워드(카피) : ‘정답은 시너지 입니다’
표현목표(goal) : 브랜드 이미지 구축
브랜드 이미지 : 안심&맞춤
어떤 것을 원하든 정답은 시너지, 원하는 대로 만들어 준다는 의미.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Download :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pptx( 25 )
시너지 성형외과 공모전 - 광고기획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