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CRM 추진事例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7 10:17
본문
Download : SKT CRM 추진사례 연구.ppt
SKT CRM 추진사례 연구
- 고객 세분화 정책 → TTL, Leaders club 등
SKT CRM 추진事例 연구
.
설명
SKT CRM 추진instance(사례) 연구
SKT CRM 추진事例 연구
SKT CRM 추진事例 연구
SKT CRM 추진事例 연구
- 일대일 마케팅 역량을 활용하여 통신산업 이외의 영역으로의 융합을 추구
SKT CRM 추진事例 연구
- 매스미디어를 통한 광고 마케팅, 단말기 보조금 지원 등
.





SKT CRM 추진事例 연구
- 고객 characteristic(특성)별 상품 및 가격 차별화와 유통 및 서비스 차별화의 진행을 시도
순서
• 4단계 : 개인화된 비즈니스 통합자(Personalized Biz Organizer)시대
.
SKT CRM 추진사례 연구 SKT CRM 추진사례 연구 SKT CRM 추진사례 연구 SKT CRM 추진사례 연구 SKT CRM 추진사례 연구 SKT CRM 추진사례 연구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매스 마케팅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세그먼트 마케팅 과정과 흡사
• 1단계 : 매스마케터(Mass Marketer) 시대
- 경영학적 마케팅 변천사의 일대일 마케팅 단계와 아주 흡사
- DMB기반, 세그먼트 브랜드 활용 ⇒ 경영학적 마케팅 보다 진일보
Download : SKT CRM 추진사례 연구.ppt( 15 )
SKT CRM 추진事例 연구
• 3단계 : 개인화된 비즈니스 개발자(Personalized Biz Developer)시대
레포트 > 기타
- 통신 및 타 산업 영역내의 서비스 및 상품을 포괄적으로 묶어서 제안하는 시기
• 2단계 : 세그먼트 마케터(Segment Marketer)시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