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6 22:35
본문
Download : 창업_2024201.hwp
앞으로 음료시장은 기존 빅 메이커의 기존 시장사수와 틈새시장을 노린 중소기업업체와 사이에 새롭고 다양한 음료소재의 개발 및 이에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신제품개발 등으로 국내 음료시장은 더욱더 가파른 경쟁과 성장의 상승곡선을 그려갈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언어 연수와 유학이 활발해진 90년대 후반부터 해외에서 커피/음료 文化를 접한 그들이 돌아와 서구 음료 文化가 자연적으로 우리나라에 전이된 것으로 分析(분석)된다된다.
최근 음료시장은 과거의 탄산음료 중심에서 기능성 음료 분야의 시장규모가 증대되는 방향으로 소비구조 재편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기능성 음료는 건강음료, 건강보조음료라고도 하며, 여러 가지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여 생체조절기능을 나타냄으로써 일반적인 음료의 기능인 영양공급, 감각충족, 갈증 해소 이외의 예방의학적으로 건강증진효율가 기대되는 음료를 총칭한다. 시장 규모만도 3조원 5천억 원의 대규모로, 소비심리 악화와 실업률 증가 등 국내 경기의 전반적인 침체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경기둔화의 影響을 덜 받은 것으로 分析(분석)됐다.
국내 음료 및 차(茶)시장 개황국내 음료시장이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예를 들어 1·4분기 국내 음료시장 성장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2%정도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최근 음료시장은 과거의 탄산음료 중심에서 기능성 음료 분야의 시장 규모가 증대되는 방향으로 소비구조의 재편이 진행되고 있으며 더욱더 많은 다양화되고 특화된 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와 맞물려 앞으로 더욱 치열하고 복잡한 양상으로 전개될 것으로 展望(전망) 되고 있다
또한 1998년 미국 내 최대 커피 프랜차이즈인 「스타벅스」커피의 한국 진출과 함께 본격적인 커피文化 즉 다양하고 특화된 커피가 intro 되었고 또한 들고 다니면서 마시는 Take out형태의 음료가 유행하게 되었다.
버블티…(투비컨티뉴드 )
창업
창업에 대한 글입니다. 이것은 새롭고 실용적인 것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에 소비 형태와 어우러져 새로운 음료소비 文化의 전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실정이다.
순서
창업에 대한 글입니다.창업계획서 , 창업경영경제레포트 ,
창업계획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창업_2024201.hwp( 19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