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5:05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ppt
기업철학 비교
❖ 기업철학
Korean Air -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
21 세기(世紀)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입니다.
Asiana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아시아나 航空은 航空사의 품질은 안전과 서비스에 있다는 최고 경영자의 방침에 따라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航空사의 가장 중요한 의무라는 투철한 안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航空은 지난 세기의 소중한 교훈을 통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가치를 창조해내지 못하는 기업은 비전이 없다`는 점을 깊이 명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를 분석한 리포트로 항공시장의 현황과 두 항공사의 STP, SWOT 분석 등 마케팅 전략을 조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대한flight(항공)과아시아나flight(항공)의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
설명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ppt( 78 )
,경영경제,레포트
다.
❖ 경영철학
Korea…(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를 analysis한 리포트로 flight(항공)시장의 現況(현황) 과 두 flight(항공)사의 STP, SWOT analysis 등 마케팅 戰略을 조사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航空은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사례분석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 개요
기업 철학 비교
❖ 기업철학
❖ 경영철학
❖ 경영이념
현 시장 現況 analysis(분석)
❖ 시長點유율
❖ 航空사 선택기준
❖ 航空사 선호도
marketing 전략(strategy)
❖ 외부marketing
❖ 내부marketing
SWOTanalysis(분석) (대한航空)
❖ Strengths
❖ Weaknesses
❖ Opportunity
❖ Threats
SWOTanalysis(분석) (아시아나 航空)
❖ Strengths
❖ Weaknesses
❖ Opportunity
❖ Threats
STP 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 포지셔닝의 결정 (Positioning)
❖ 포지셔닝 맵
Marketing Mix 전략(strategy)
❖ 대한航空의 4P 전략(strategy)
❖ 아시아나 航空의 4P 전략(strategy)
S. I. D 航空사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S. I. D 航空사의 기업철학
❖ S. I. D 航空사는
❖ 差別화 marketing 전략(strategy)
❖ SWOT analysis(분석)
❖ STP analysis(분석)
❖ 4P 믹스
❖ 평가 & 기대effect
❖ 문제제기 ⇨ 높은 브랜드를 자랑하고 있는 경쟁사에 대응하여 좁은 우리나라의 航空 운송업시장에서 고객유치를 위해 어떠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세워야 하는가?
❖ 연구목적 ⇨ 우리나라의 성공한 航空 운송업 marketing instance(사례)를 통해 고객지향 marketing 을 수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