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nation5 | nation.co.kr report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nation5

본문 바로가기

nat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2:2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pptx





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

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사람들은 흔히 맨 먼저 알게 된 제품을 가장 우수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아
-본문 중에서-

_SLIDE_3_

02
The Law of Category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영역의 법칙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당신이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은 얼마든지 있다아

즉, 만약 어느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새로운 영역에 멘 처음 들어섰다면
근본적으로 경쟁상대가 없기 때문에
그 영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_SLIDE_1_
마케팅 불변의 법칙
_SLIDE_2_

01
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선도자의 법칙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
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

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사람들은 흔히 맨 먼저 알게 된 제품을 가장 우수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아
-본문 중에서-

_SLIDE_3_

02
The Law of Category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영역의 법칙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당신이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은 얼마든지 있다아

즉, 만약 어느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수 있...

_SLIDE_1_
마케팅 불변의 법칙
_SLIDE_2_

01
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선도자의 법칙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

-본문 중에서-

_SLIDE_4_

03
The Law of the Mind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게 더 중요하다
기억의 법칙
앞에서 말한 선도자의 법칙에서 수정된 법칙

시장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는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편이 낫다는 것으로
무엇보다도 고객의 기억 속에 먼저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맨 먼저 기억되는 것, 이것이 마케팅의 요체

사람은 한번 겪어 알게 된 기억을 쉽사리 바꾸려 들지 않는다

단순하고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찾아 고객의 기억 속에
파고들어야 한다

-본문 중에서-

_SLIDE_5_

04
The Law of Perception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인식의 법칙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불변의,법칙,선도자의,법칙,영역의,법칙,기억의,법칙,인식의,법칙,집중의,법칙,독점의,법칙,사다리의,법칙,이원성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pptx( 41 )


순서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선도자의 법칙 영역의 법칙 기억의 법칙 인식의 법칙 집중의 법칙 독점의 법칙 사다리의 법칙 이원성의 법칙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1.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2.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3.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4.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5.gif 마케팅%20불변의%20법칙,선도자의%20법칙,영역의%20법칙,기억의%20법칙,인식의%20법칙,집중의%20법칙,독점의%20법칙,사다리의%20법칙,이원성의%20법칙_pptx_06.gif
설명

다.
Total 18,4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