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04:16
본문
Download : 하이얼한국진출.ppt
Ⅰ.기업개요
1.회사introduction
2.연혁
3.회사개요
Ⅱ.하이얼 전자의 environmentanalysis
1.SWOT
2.경쟁사 analysis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한국시장 진출 배경
2.한국시장 진출 과정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analysis
1.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事例(사례)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전략(戰略) 방안(方案)
1.SWOT Analysis s . 리더쉽에 기반한 도전정신으로 각 시장에 적절한 전략(戰略) 추구 . 일본회사와의 제휴를 통한 일본 시장 진입 사전 브랜드 이미지 강화 3. 가격우위와 품질우위를 통한 하이얼의 核心 역량 표출 w . 해외 고급인력 수입과 WTO에 대응으로 조직의 개발 및 체계화 및 국제화 모색 기회 . 한국과 일본 등의 국가에서 제조업의 해외 생산에 의한 제조 공동화 현상으로 인한고용 불안정에 대조적으로 china(중국) 은 자체 국민의 경쟁력 있는 노동력으로 현업에 집중이 가능 &…(To be continued )
순서
Ⅰ.기업개요, 1.회사intro , 2.연혁, 3.회사개요, , Ⅱ.하이얼 전자의 환경分析(분석), 1.SWOT, 2.경쟁사 分析(분석), ,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한국시장 진출 배경, 2.한국시장 진출 과정, ,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分析(분석), 1.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事例, ,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strategy方案, reference(자료)크기 : 1220K
Download : 하이얼한국진출.ppt( 31 )






마케팅,해외진출,기업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strategy分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기업개요, 1.회사소개, 2.연혁, 3.회사개요, , Ⅱ.하이얼 전자의 환경분석, 1.SWOT, 2.경쟁사 분석, , Ⅲ.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진출 도입기, 1.한국시장 진출 배경, 2.한국시장 진출 과정, , Ⅳ. 하이얼 전자의 한국시장 실패요인분석, 1.한국시장 진출 실패 요인, , Ⅴ. 하이얼 전자의 해외시장 진출 성공사례, , Ⅳ. 한국시장 진출의 향후 전략방안, FileSize : 1220K , [경영] 하이얼 전자의 국내 시장 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해외진출 기업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