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정의 , 요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4 07:23
본문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hwp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1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2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3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4_.jpg)
%EC%A7%80%EC%A0%81%EC%9E%A5%EC%95%A0(%EC%A0%95%EC%8B%A0%EC%A7%80%EC%B2%B4),-8158_05_.jpg)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물 레포트입니다.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 원인, 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019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
순서
(2) 중등도 정신지체
題目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槪念), 원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Download :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hwp( 59 )
2019 방통대 중간과제課題물 자료(資料)
I. 지적장애(정신지체)
2) 발현시기
3. 지적장애 아동의 교육방안(方案)
(3) 중도 정신지체
5) 예후
1. 임상 특징
4) 공존병리
(1) 경도 정신지체
다.
(4) 최중도 정신지체
설명
1. 임상 특징
목차
레포트 > 기타
1) 읽기장애
2) 수학장애
3) 쓰기장애
방통대,중간과제물,방송통신대학교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정의 , 요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2) 정신지체의 판별
6) 치료
...이하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주요 속성
특수아교육학개론)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정의 , 요인, characteristic(특성),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대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1) 원인
3) 유병률
1) 개념(槪念)
II. 학습장애
지적장애(정신지체), 학습장애의 개념(槪念), 원인, 속성 , 판별 및 평가 방법, 교육 방안(方案)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방송통신대학교 중간과제課題물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