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分析(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nation5 | nation.co.kr report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分析(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nation5

본문 바로가기

nat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分析(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8 02:20

본문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9_
책략적 제휴
3.
결과
시장
확보 개척
공급력
확보
경쟁자
견제
수요창출
marketing
능력강화
재원조달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0_
책략적 제휴
3

스타 얼라이언스
스카이 팀
원 월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11_
사업 다각화
4

기술變化가 빠른 IT시대에 새로운 기술에 대한 대응력 제고 및 틈새시장 진입을 통한 수익 창출을 …(To be continue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分析(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分析(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사경영 항공사기업 대한항공 아시아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항공사경영,항공사기업분석,대한항공,아시아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6 )



설명









_SLIDE_1_
flight(항공)사 경영론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instance(사례) 연구
Ⅳ. 실패 instance(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책략을 이용하여, flight(항공)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4_
3.책략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5_
비용절감
1
flight(항공) 연료 절감
(EX: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6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

_SLIDE_1_
flight(항공)사 경영론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
6조
_SLIDE_2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instance(사례) 연구
Ⅳ. 실패 instance(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3_
경영 책략을 이용하여, flight(항공)사의 수익을 현재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 !!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4_
3.책략적 제휴
4.사업 다각화
2.서비스 측면
1. 비용적 측면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5_
비용절감
1
flight(항공) 연료 절감
(EX: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기 순환 시간의 단축
(EX: south west)

e - commerce 및 IT
기술의 이용

기내 서비스 유료화
(EX: delta, united airline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_SLIDE_6_
contents
Ⅰ. flight(항공)사 수익 창출의 definition
Ⅱ. 수익 창출의 종류
Ⅲ. 성공 instance(사례) 연구
Ⅳ. 실패 instance(사례) 연구
Ⅴ. 시사점
_SLIDE_7_
서비스 측면
2

인적
서비스

직원&승무원
물적
서비스

운영체제

Ⅱ. 수익 창출의 종류
_SLIDE_8_
책략적 제휴
3
책략적 제휴란 둘 또는 그 이상의 기업들이 자신이 보유한 core역량(기술, 생산, 자본)등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Total 18,4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