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1:58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pptx
Download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pptx( 51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
_SLIDE_1_
유니클로는 어떻게 성공했는가
_SLIDE_2_
목 차
유니클로의 intro
1
2
3
4
5
유니클로의 성공책략
유니클로의 한국진출
유니클로 책략에 관한 총평 및 展望
질의 및 응답
_SLIDE_3_
유니클로의 intro
1984년 야나이 다다시 ☞
SPA 브랜드의 일본 도입
현재 8500억원의 매출 &
1200억원의 경상이익!!!
세계적인 일본대표 SPA브랜드
_SLIDE_4_
유니클로의 intro
유니클로의 비전
“모든 사람에게 좋은 옷을 입을 수 입게
하는 새로운 일본의 기업”
“생필품 같은 옷”
_SLIDE_5_
유니클로의 intro
☆SPA란 무엇인가
SPA=전문점 (speciality retailer) +
자사상표 (private label) +
의류 (apperel)
☞ 의류의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한번에!
_SLIDE_6_
유니클로의 intro
_SLIDE_7_
유니클로의 intro
왜 유니클로를 analysis하는가
→ 일반적인 marketing 상식을 뛰어넘는
책략으로 성공을 달리고 있는 기업!
ex) ① Target Marketing
대신 Mass Marketing
② 현지화 대신 Global One
_SLIDE_8_
유니클로의 성공책략
일반적인 marketing 책략의 변화
Mass Marketing
Segment Marketing
_SLIDE_9_
유니클로의 성공책략
매슬로우의 욕구단계
자아실현의
욕구
자기존중의 욕구
안전의 욕구
사회적 욕구
생리적 욕구
추위를 막아주고 몸을 보호
옷의 기본적인 기능과 가격만이 고려요소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개성 표출
디자인과 브랜드를 통한 차별화
_SLIDE_10_
유니…(skip)






순서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유니클로한국진출,유니클로전망,유니클로총평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유니클로마케팅 유니클로 유니클로전략 유니클로성공전략 유니클로한국진출 유니클로전망 유니클로총평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