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 마케팅example(사례) ,감성마케팅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1 01:33
본문
Download : [1000원] 오감 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pptx
생활용품 업계에 소비자들의 시각과 미각, 감성 등을 자극하는 디자인 marketing 이 자리 잡고 있따 `케이크`모양을 활용한 티슈부터 `과일` 모양에 담긴 화장품, `물방울`모양의 가습기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특징과 `재미`를 자극하는 `감성 marketing `이 베스트셀러 탄생의 필수 조건으로 자리잡고 있따
_SLIDE_4_
스웨덴의 유명 가전업체인 뱅앤올룹슨은 샤워기 모양의 무선 전화기 `베오컴2`를 히트 상품 반열에 올려놓았다.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에서는 과일 모양 등 용기에 담긴 화장품이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라 있따 토마토 모양 용기에 담아 항산화 efficacy를 강조한 `토마톡스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출시 이래 150만개가 팔려나간 브랜드의 대표적인 히트 제품. 달걀 모양의 마사지팩 `에그포어 타이트닝팩`도 모공 관리에 탁월한 달걀 흰자의 효능을 강조, 출시 1년여 만에 100만개가 판매됐다.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요약해 내면서도 보는 즐거움과 사용하는 즐거움을 함께 느끼게 배려한 점이 재구매의 비결이 됐다.순서
오감,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1.gif)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2.gif)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3.gif)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4.gif)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5.gif)
![[1000원]%20오감%20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98%A4%EA%B0%90%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A%B0%90%EC%84%B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_pptx_06.gif)
Download : [1000원] 오감 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pptx( 97 )
오감 마케팅example(사례) ,감성마케팅example(사례)
설명
오감 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 , 오감 마케팅사례,감성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감 마케팅사례 감성마케팅사례
_SLIDE_1_
오감 marketing
_SLIDE_2_
감성marketing
고객의 기분과 정서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감성적 동인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는 것.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감성의 활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를 강화할 수 있는 核心(핵심)적인 방법이다. 이 제품은 전화기의 본 기능이 얼굴에 대는 제품이라는 데 착안, 얼굴선과 자연…(skip)
레포트/경영경제
오감 마케팅example(사례) ,감성마케팅example(사례)
다.
_SLIDE_3_
미각&시각
위생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는 딸기ㆍ녹차ㆍ초콜릿 케이크 등 디저트 모양을 제품 포장에 적용한 미용 티슈 `크리넥스 부띠끄`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따 정육면체 모양으로 부피를 줄여 사용이 간편한데다 시각적으로 생크림 케이크가 연상돼 사용하는 재미와 함께 간단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환영 받는다는 게 업체의 설명(explanation)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