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instance(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nation4 | nation.co.kr report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instance(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nation4

본문 바로가기

nat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instance(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15:04

본문




Download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사건 개요 (발단)
전개

1996년 7월
‘LIFE’ 지에 12살의 파키스탄 소년이 나이키의 축구공을 꿰매고 있는 사진 보도
1997년 11월
나이키 베트남 하청 공장의 노동자들은 정기적으로 위험한 화학물질에 노출되어 있음이 외부 보고서에 공개됨
1997년 말
소비자단체, 인권단체들의 나이키 불매운동 스타트
1998년 3월
나이키 CEO 기자회견
1998년 3분기
매출 31% 감소, 1,600명의 본사직원 해고

_SLIDE_5_
1996년 7월
‘LIFE’ 지에 12살의 파키스탄 소년이 나이키의 축구공을 꿰매고 있는 사진 보도
사건 개요 (전개)

1997년 11월
나이키 베트남 하청 공장의 노동자들은 정기적으로 위험한 화학물질에
노출되어 있음이 외부 보고서에 공개됨

1997년 말
소비자단체, 인권단체들의 나이키 불매운동 스타트
1998년 3월 …(투비컨티뉴드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instance(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instance(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위기관리%20커뮤니케이션,나이키%20사례%20SCCT모델,나이키%20스포츠마케팅,나이키%20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Download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2 )



순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나이키 사례 SCCT모델,나이키 스포츠마케팅,나이키 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나이키 사례 SCCT모델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위기관리,커뮤니케이션,나이키,사례,SCCT모델,나이키,스포츠마케팅,나이키,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事例(사례)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요약
사건 개요
위기발전 단계
나이키 대응
공중
공중의 반응
위기관리의 단계적 접근방식
SCCT 모델
나이키 事例(사례) SCCT모델
結論
시사점
_SLIDE_3_
요약 (Summary)
1993년 글로벌 기업 나이키의 제 3국 공장에서 인권침해 事例(사례)가 보도되면서 문제가 스타트 되었고, 이에 대해 미비한 위기관리 대책을 세운 나이키가 결국 주가하락, 매출액 감소, 브랜드 이미지 훼손 등 큰 피해를 입은 후인 1998년에 이르러서야 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대응을 하였다. 그...

_SLIDE_1_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事例(사례)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요약
사건 개요
위기발전 단계
나이키 대응
공중
공중의 반응
위기관리의 단계적 접근방식
SCCT 모델
나이키 事例(사례) SCCT모델
結論
시사점
_SLIDE_3_
요약 (Summary)
1993년 글로벌 기업 나이키의 제 3국 공장에서 인권침해 事例(사례)가 보도되면서 문제가 스타트 되었고, 이에 대해 미비한 위기관리 대책을 세운 나이키가 결국 주가하락, 매출액 감소, 브랜드 이미지 훼손 등 큰 피해를 입은 후인 1998년에 이르러서야 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대응을 하였다.
_SLIDE_4_

1993년 CBS TV 인도네시아의 나이키하청공장에서
시간당 17센트를 받고 일하고 있는 노동자의 實態 고발

나이키 측 입장
“우리가 왜 그것까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우리의 조사영역 밖에 존재한다.
_SLIDE_4_

1993년 CBS TV 인도네시아의 나이키하청공장에서
시간당 17센트를 받고 일하고 있는 노동자의 實態 고발

나이키 측 입장
“우리가 왜 그것까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다.
그들은 우리의 하청업체이다.
그들은 우리의 하청업체이다.
Total 18,0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