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nation4 | nation.co.kr report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nation4

본문 바로가기

nat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2 05:08

본문




Download :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청정원에서 마시는 홍초가 처음 출시됐던 당시만 해도 여름철 여성용 미용 다이어트 음료라는…(skip)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strategy)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다.
제품 시장分析(분석)
_SLIDE_7_
출처 :한국 닐슨
출처 :자체정량조사(N=100)
제품 시장分析(분석)
_SLIDE_8_
국내 식초음료 시장은 대상이 2005년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식초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만든 마시는 홍초를 선보인 이후 급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정이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식초라는 인식이 부족하므로
정확한 자리매김이 필요 .
목표(goal)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마시는 식초를 지배하는 홍초 인식을 줄이고
리 네이밍한 백년동안의 제품을 자리매김!
_SLIDE_4_
Brand分析(분석)-시장分析(분석)
_SLIDE_5_
출처 :샘표제공
제품 시장分析(분석)
_SLIDE_6_
단위:억원
마시는 식초 처음 의 전체 규모는 연간 300억 원 규모로 지난 2006년
400억 원 이후 해마다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백년동안리네이밍,브랜드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백년동안리네이밍 브랜드전략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브랜드 네이밍 기획서

-백년동안흑초
_SLIDE_2_
목차
제품배경&정이
제품 시장 分析(분석)
제품 자사 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4. 제품 경쟁사 分析(분석)
- 마시는 홍초
- 美초
- 경쟁 네임 브랜드 分析(분석)
- 포지셔닝 맵
5. 제품 소비자 分析(분석)
- Target
6. Brand 네임 개발 戰略
- 브랜드 네임 컨셉
- 브랜드 네임 key word
- 브랜드 네임 개발 방향성
Image positioning
네임표현방법
Naming 후보안
_SLIDE_3_
제품 배경&정이
배경

백년동안의 제품을 지나가면서 보면 네임이 완전한
독립군에 속하여 마시는 식초의 건강음료라는...

_SLIDE_1_
브랜드 네이밍 기획서

-백년동안흑초
_SLIDE_2_
목차
제품배경&정이
제품 시장 分析(분석)
제품 자사 分析(분석)
- SWOT 分析(분석)
4. 제품 경쟁사 分析(분석)
- 마시는 홍초
- 美초
- 경쟁 네임 브랜드 分析(분석)
- 포지셔닝 맵
5. 제품 소비자 分析(분석)
- Target
6. Brand 네임 개발 戰略
- 브랜드 네임 컨셉
- 브랜드 네임 key word
- 브랜드 네임 개발 방향성
Image positioning
네임표현방법
Naming 후보안
_SLIDE_3_
제품 배경&정이
배경

백년동안의 제품을 지나가면서 보면 네임이 완전한
독립군에 속하여 마시는 식초의 건강음료라는 것을
잘 알 수 없다.
Total 18,0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