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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4 0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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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적극적인 해외시장개척 노력으로 나이키의 96년도의 해외 시장 매출은 전년에 비해 무려 36%나 증가함으로써 미국 내 시장의 매출 증가율을 이미 앞지르고 있다 나이키의 해외 시장 개척이 효과(效果)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국제적으로 분업화된 생산 네트워…(생략(省略))
다. 예컨대 전기제품을 만들어낼 경우 환(換)관세운임품질 등의 국제적 alteration(변화) 를 참작하고 가장 품질이 좋고 가격이 싼 부품을, 입지적으로 가장 유리한 생산거점에 모아서 생산하여, 각지의 시장에 판매하는 방식이다.

3. 글로벌화 한 계기
나이키가 해외시장 개척에 큰 비중을 두는 이유는 세계 최대의 시장이지만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미국 시장에서의 성장이 한계에 이르렀기 때문일것이다 최근 아시아 지역의 급속한 경제 발전으로 이 지역 중산층이 나이키의 새로운 주요 고객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도 한 이유이다.나이키,글로벌경영,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이키,글로벌경영,나이키마케팅,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글로벌경영 나이키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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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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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의 글로벌 경영과 그 influence

Just do it
※ 목 차 ※

1. 나이키 연혁
2. 글로벌 경영이란
3. 글로벌화 한 계기

4. 글로벌 전술
5. 나이키의 marketing 전술
1) 스포츠 marketing
2) 브랜드 marketing
3) 광고전술
6. 나이키의 아웃소싱 전술
아웃소싱이란
아웃소싱의 목적
1) 디자인은 직접, 생산은 값 싼 노동력 이용
2) 파트너 관계
3) key point(핵심) 역량 강화로 부가가치 극대화
問題點 및 해결 plan
1) 생산통제의 어려움
2) key point(핵심) 기술 노출 위험
3) 물량변동에 따른 위험

7. 경쟁사 아디다스 전술analysis(분석)
1) 紹介
2) 경영전술
3) 디자인 전술
4)marketing 전술

8. 현재의 나이키
9. 나이키의 성공에 따른 influence
10. 앞으로의 해결해야할문제

1. 나이키의 연혁
1) 창립연도 및 창립자
2) 나이키 의미 : 1972년 BRS(Blue Ribbon Sports)의 설립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의 이름을 따 회사 이름을 나이키(Nike)로 바꿈.

2. 글로벌 경영이란
경영 글로벌리즘이라고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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