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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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7 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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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제일모직은 97년 고객의 세계 캐주얼의류 시장이 스포츠 캐주얼로 변하 고 있는 점을 간파해 `빈폴 스포츠`를 출범시켰고 레저 및 스포츠에 연 계한 잡화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등 앞서가는 marketing 을 선보였다. 빈폴의 히트비결은 무엇보다도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한 품질 지상주의에 있다. 또 지난해 봄에는 여성 커리어 고객층을 겨냥해 `빈폴 레이디스`를 독립 출범시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고 하반기 들어 빈폴골프, 빈폴옴므 등을 잇따라 선보였다.
빈폴은 이 같은 신제품과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5~6 년 안에 china(중국) 日本(일본) 등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세계적 브랜드로 발돋움 한다는 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패션마케팅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strategy)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eanpole.co.kr www.cii.samsung.co.kr kr.ralphlauren.com www.hazzys.com www.samsungdesign.net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94년부터는 제품에 대 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노세일(no-sale) marketing 을 선언해 아직까지 지켜 오고 있는 점이 이를 뒷받침한다. 빈폴은 또 많이 팔리는 만큼 상복 이 많은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98년 서울패션인상을 비롯해 99년 한국 능률협회에서 부여하는 히트상품, 2000년 백화점 바이어가 뽑은 브랜드1 위(캐주얼부문) 등에 선정됐다. - 안광호. 이진용, 더난출판,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5. STP分析(분석)
빈폴(Bean Pole)의 Only Number One 전략(strategy)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www.hazzys.com
6. 4P分析(분석)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 여준상, 원앤원북스, 2004
www.cii.samsung.co.kr
4. SWOT分析(분석)





3. 경쟁사分析(분석)
설명
빈폴은 7개의 서브브랜드(Sub-Brand)를 거느린 국내 패션시장의 거인으로 우뚝 선 데 힘입어 이제 해외시장으로 눈길을 돌리는 위치에까지 이르렀다.
순서
www.samsungdesign.net
1. 기업introduction
Download : 빈폴마케팅전략.hwp( 52 )
www.beanpole.co.kr
7. marketing 전략(戰略)
[참고자료]
kr.ralphlauren.com
제일모직 빈폴(Bean Pole)의 마케팅 전략(strategy) A+ 레포트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현재 백화점과 대리점 등에서 100여 개에 가까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 시장 환경 分析(분석)
9. 결 론
8. 문제가되는점 과 개선方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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