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example(사례) ,브랜드구축성공example(사례) > nation4 | nation.co.kr report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example(사례) ,브랜드구축성공example(사례) > nation4

본문 바로가기

nat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example(사례) ,브랜드구축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14:06

본문




Download :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docx




” - 래리 라이트(Larry Light, BSBW전 최고 경영자)

“ 제품은 공장에서 만들어 내는 것에 불과하지만, 브랜드는 소비자에 의해 구매된다 제품은 쉽게 모방 당하지만 브랜드는 독특하다.” - 스티븐 킹(Stephen King, WPP Group 대표)

브랜드
- 어떤 판매자가 자신의 상품들을 다른 판매자의 상품들과 구별하기 위하여 붙인 이름, 문자, 기호, 도형 또는 이들의 결합으로 된 것

브랜드자산
- 브랜드와 관련된 자산들과 회사나 고객의 부가적 가치를 상징하는 브랜드 네임과 심볼에 대해 재화와 용역으로 제공되는 자산들의 집합, 즉 브랜드가 창출하는 부가가치

- 브랜드자산은 1)브랜드의 인지도. 2)브랜드 로열티 3)소비자가 인식하는 제품의 질 4)브랜드 연상 이미지 5) 제3의 브랜드 자산(유통 관계나 브랜드에 귀속된 특허권과 같은 자산)으로 구성

1)브랜드 인지도
- 제3의 연상요소를 연결시킬 수 있는 중심 역할
- 친숙도 = 호의도와 연결 시키는 역할
- 실질적 내용과 투자를 알리는 역할(기업에서 밀어주는 것은 ‘좋은’ 브랜드로 인식)
- 고려 대상 상품으로 부상시킴(Evoked Set)

2)브랜드 로열티
- marketing 비용을 절감시킴(반복 구매와 구전/추천에 의한 확산 효과(效果))
- 거래의 레버리지 효과(效果) : 인지도 창출/확신 부여/ 새로운 고객 확보 기회 제공
- 경쟁적 위협에 대처할 시간적 여유 확보
3)지각된 품질
- 구매 자유를 제공
- discrimination화/포지션의 근간
…(省略)



다. 게다가 제품은 빨리 구식이 되지만 성공적인 브랜드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다. 따라서 공장을 소유하는 것보다 시장을 소유하는 것이 더 중요해질 것이다.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1.gif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2.gif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3.gif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4.gif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5.gif 브랜드자산%20구축%20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_docx_06.gif
순서




설명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example(사례) ,브랜드구축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 ,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 브랜드자산 브랜드구축사례 브랜드구축성공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example(사례) ,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example(사례) ,브랜드구축성공example(사례)


Download :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docx( 58 )






브랜드자산,구축,성공사례,브랜드자산,브랜드구축사례,브랜드구축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브랜드자산 구축 성공instance(사례)

브랜드 자산이란

“ marketing 전쟁은 이제 브랜드 전쟁이 될 것이다. 그리고 시장을 소유하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시장 지배적인 브랜드를 지니는 것이다.
Total 18,0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