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6 23:59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 규제에서부터 상이한 소비자의 기호까지 표준화의 이점을 상쇄시키는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다. 따라서 현지시장의 環境 및 상황에 따라 국제마케팅믹스의 적절한 현지화(localization)전술이 요…(省略)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현지화
순서



Download : 국제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현지화.hwp( 34 )
국제마케팅전략,표준화와,현지화,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현지화
다. 국제마케팅전술의 표준화와 현지화
일반적으로 기업은 가능하면 여러 국가들을 대상으로 국제마케팅믹스를 표준화하려고 한다. 표준화(standardization)는 생산과 촉진비용에 있어 규모의 경제, 국제간 통일된 이미지의 표현, 아이디어와 경험의 용이한 이전뿐만 아니라 해외자회사간 원활한 조정과 통제 등과 같은 이점을 향유할 수 있다 그러나 국제마케팅믹스의 법세계적인 표준화전술이 항상 실행가능하고 바람직한 것은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