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1:05
본문
Download :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hwp
※ 지역아동센터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작성된 [실습종결평가서]입니다.
2) 실습과 관련된 참고서적의 활용
2) supervision 자체에 대한 평가
5) 클라이언트와의 전문적인 관계 형성
2) 실습생으로서 기관내의 권한과 한계에 대한 인식
1) 기관 내.외의 자원활용
- 학습지도 : 아이들의 문제집, 숙제 등을 방과 후 지도
- 돌발적인 상황에서 대처대책이 쉽게 떠오르지 않아서 당황스러웠지만 선생님들의 차분한 대화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시는 모습을 보며 정말 현장에서만 배울 수 있는 기회였음.
1)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 행정업무 : 신속하고 깔끔하게 일처리를 하여 행정업무에 도움을 주었다고 판단
- 마냥 웃고 노는 것만이 아이들과 친해지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따라 아이들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파악하여 눈높이에 맞게 함께 융화되는 것이 최고의 소통이라 느꼈음.
- 아이들과 건강하게 소통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아
순서
설명
Ⅱ. 실습目標(목표)에 대한 평가
3) 면접기술
실습종결평가서,사회복지현장실습,실습종결평가서샘플,사회복지실습종결평가,종결평가서,사회복지현장실습종결,사회복지실습평가서,실습평가서,사회복지
1) 실습생의 과업과 관련된 기관의 목적, 정책, 행정절차에 대한 이해
- 놀이지도 : 보드게임, 야외활동 등의 다양한 놀이 지도
3) 지歷史회 자원의 활동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 지역아동센터에서 사회복지현장실습을 진행하면서 작성된 [실습종결평가서]입니다.
◆ 본문일부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9130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5/%5B%EC%8B%A4%EC%8A%B5%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20%EC%A7%80-9130_01_.jpg)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9130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5/%5B%EC%8B%A4%EC%8A%B5%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20%EC%A7%80-9130_02_.jpg)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9130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5/%5B%EC%8B%A4%EC%8A%B5%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20%EC%A7%80-9130_03_.jpg)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9130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505/%5B%EC%8B%A4%EC%8A%B5%EC%A2%85%EA%B2%B0%ED%8F%89%EA%B0%80%EC%84%9C%5D%20%EC%82%AC%ED%9A%8C%EB%B3%B5%EC%A7%80%ED%98%84%EC%9E%A5%EC%8B%A4%EC%8A%B5%20%EC%A7%80-9130_04_.jpg)
- 학습지도 :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진행하는데 중점을 두다 학습시간 분량 등을 아이들에게 이끌어 갔던 점
2) 평가
※ 충분히 도움이 되실 수 있는 실습종결평가서 샘플이라고 생각합니다. 2) supervisor와 직원과의 관계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제 최종 평가는 A+을 받았습니다.
2) 전문가로서의 윤리 및 가치관의 이행
Ⅶ.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Ⅷ. 기관이해도에 대한 평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기록기술
1) 구체적이고 적절한 目標(목표) 설정 여부
※ 어렵고 힘든 사회복지현장실습이었지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임했고, 그 과정에서 성실하게 작성된 실습종결평가서입니다. ※ 어렵고 힘든 사회복지현장실습이었지만,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면서 열심히 임했고, 그 과정에서 성실하게 작성된 실습종결평가서입니다.
Ⅴ.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1) 실습내용 및 역할의 요약
- 실습현장에서 요구되는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아
Ⅰ. 실습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Ⅵ.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Ⅳ.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물적 자원)
2) 目標(목표)의 달성 여부
- 놀이지도 : 아이들이 실수로 ‘언니’라고 할 정도의 특유의 친화력으로 아이들과 잘 융화되었다고 판단
3) 다른 실습생과의 관계
1) 문제파악(data(資料)수집) 능력 및 사정 능력
Ⅱ. 실습目標(목표)에 대한 평가
- 사회복지사로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할 수 있다아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 행정업무 : 센터 내 각종 행정업무 수행
◆ 목차
2) 평가
2) 개입기술
1) 문제파악(data(資料)수집) 능력 및 사정 능력
1) 실습생 자신의 supervision 활용정도에 대한 평가
2) 目標(목표)의 달성 여부
- 급식지도 : 골고루 아이들이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싫어하는 음식이라도 조금씩 늘려가며 먹을 수 있도록 지도
4) 실습에 임하는 적극성 및 자발성
Download :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hwp( 98 )
1) 구체적이고 적절한 目標(목표) 설정 여부
Ⅲ. 서비스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정원19명의 급식지원금을 매달 정부보조금 외에 따로 받는데 아이들이 사정상 결석을 하는 경우에 매일 오는 아이들의 인원수에 따라 지원금을 정확히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함.
- 전체적으로 센터의 활기찬 분위기가 선생님들의 긍정적 에너지에서 오는 것이라 생각되었고 아이들을 대할 때 가장 중요한 것 또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는 것을 알게 되었음
[실습종결평가서] 사회복지현장실습 지역아동센터 실습종결평가서(최종평가 A+)
1) 업무관리 또는 업무조절 능력(시간준수, 출근, 과제(problem)물 수행)
파악한 문제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학습지도 및 정서적으로 지원 활동함.
- 급식지도 : 저녁식사 시 식사질서 지도
1) 사회복지사로서의 자신의 장.단점에 대한 인식
Ⅸ. 기타(실습에서 어려웠던 점, 앞으로의 계획, 건의사항 등)
2) 개입기술
다. ※ 충분히 도움이 되실 수 있는 실습종결평가서 샘플이라고 생각합니다.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제 최종 평가는 A+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