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strate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7 15:54
본문
Download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pptx
”
건강과 외모에 대한 한국인들의 높은 관심도는 요즘 화장품 시장에서의 가장큰 트렌드이며 특징이다.
토니모리,TONYMOLY,마케팅,SWOT,STP,P전략과,토니모리,새로운,제품과,커뮤니케이션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strategy 제안 PPT
순서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Download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pptx( 95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strategy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strategy 제안 PPT
_SLIDE_1_
TONYMOLY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INDEX
1. 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1) 외모에 집중되는 라이프 스타일
2) 화장품시장 내수규모
3) 세계 화장품산업 시장규모와 성장률
4) 원브랜드 샵 업체별 시장 인지도
5) 향후시장전망
2. 토니모리 marketing 전략(戰略)
1) 토니모리 SWOTanalysis(분석)
2) 토니모리 marketing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토니모리 STP 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토니모리가 처해있는 문제점(問題點)
3. 토니모리 제품개발제안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한 제품 이미지 구축
4.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제안
1) SNS marketing 활용
2) 광고 marketing 활용
5. 結論
_SLIDE_3_
화장품시장analysis(분석)
_SLIDE_4_
외모에 집중되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용품 Needs 증가
1.건강과 외모에 대한 유별난 관심과 지속성.
2.몸과 외모에 대한 투자가 늘어남.
“우리사회에서 외모로 호감을 주지 못하면 손해를 본다.
Market Analysis
_SLIDE_5_
2) 화장품의 내수 규모
-2006년 이후 연평균(average) 10.4%로 높은 성장
-xxxx년 이후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는 10조원을 상회
화장품의 필수소비재化
소비자들의 가치소비 확산
Market Analysis
_SLIDE_6_
3) 세계 화장품산업 시장규모와 성장률
-연도별 화장품 세계 시장 규모는 2002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
- 세계 경제 위기 속에서도 influence을 비교적 덜 받는다고 볼 수 있따
Market Analysis
_SLIDE_7_
4) 원브랜드 샵 업체별 시장 인지도
토니모리(1.4%)로 브랜드숍 시장에서 존재감…(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