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9 00:04
본문
Download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hwp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特性(특성)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concept(개념)화될 수 있다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특성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동기문제를 이와 같이 구분하는 이유는 첫째, 원격교육에서는 학습동기가 안정된 특성(特性)이 아니며(Coldeway, 1991), 둘째, 원격교육에서는 코스에 등록이유, 중도탈락 이유 등이 서로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
다. 따라서 학습자가 웹기반 교육에 참여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관념화될 수 있따 학습자들이 교육에 참여를 결정할 때의 동기문제, 교육에 참여하면서 드러나는 동기문제, 그리고 교육을 마무리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동기분제가 그것이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웹기반 교육에서 동기문제는 여러 형태로 드러나겠지만 크게 세 가지 부류로 개념화될 수 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이러한 분류가 문제는 없는지 원격교육의 관점에서 논의 하시오
설명
순서
Download :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hwp( 49 )
원격교육, 분류,범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coldeway는 교육활동을 시간과 장소라는 관점으로 보며 네가지 범주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