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LG 인피니아(INFINIA) 3DTV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意見 > nation3 | nation.co.kr report

LG 인피니아(INFINIA) 3DTV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意見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nat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 인피니아(INFINIA) 3DTV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意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2:48

본문




Download : LG 인피니아(INFINIA) 3DTV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2. LG 전자

1) 歷史(역사)

LG전자는 1958년 10월에 부산광역시에서 ‘금성사’로 설립되었다. 70년 4월에 기업공개를 실시하였으며, 95년에는 ‘금성사’에서 현재의 ‘LG전자’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INFINIA는 ‘무한한(Infinite)’과 ‘세상(ia)’의 합성어로 기존 TV의 한계를 넘어 그동안 체험해 보지 못한 세상을 보여주겠다는 의미가 담긴 브랜드 네임이다. 2000년에 세계 에어컨 판매1위를 차지하며 글…(생략(省略))

설명




다.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1.gif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2.gif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3.gif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4.gif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5.gif LG%20인피니아(INFINIA)%203DTV%20마케팅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6.gif

순서
LG 인피니아(INFINIA) 3DTV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意見



LG 인피니아(INFINIA) 3DTV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LG 인피니아(INFINIA) 3DTV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LG 인피니아 INFINIA DTV 마케팅전략 나의의견



LG 인피니아(INFINIA) 3DTV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및 나의意見

Download : LG 인피니아(INFINIA) 3DTV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83 )


레포트/경영경제




LG,인피니아,INFINIA,DTV,마케팅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목차
1. INFINIA 선정 동기
2. LG 전자 紹介
3. TV시장 동향
4. LG전자의 3DTV INFINIA
5. STP 戰略
6. SWOT 分析(분석)
7. 마케팅 4P 믹스
8. 나opinion해



1. INFINIA 선정 동기

삼성은 3D LED TV를 런칭함에 있어 기존 브랜드인 PAVV에 단지 확장을 시도하여 PAVV Full HD 3D LED TV로 네이밍한 것에 반해 LG는 신제품 3D LED TV에 기존 브랜드인 Xcanvas에서 벗어나 새로운 브랜드로 INFINIA를 런칭하였다. 주요 제품을 살펴보면 59년에 라디오로 스타트해서, 65년에 냉장고, 66년에 흑백 TV, 68년에 에어컨, 69년에 세탁기, 77년에 컬러 TV 생산을 개시하였다. 또한 LG에서 기존의 브랜드인 Xcanvas를 가감히 버리고 INFINIA라고 새롭게 제품 런칭을 시도한 까닭은 지은 지금까지의 TV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디자인과 콘텐츠, 네트워킹을 자유롭게 즐기는 TV라는 의미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Premium TV이기 때문일것이다 이는 PAVV에 밀려 만연 2위의 이미지인 Xcanvas에서 벗어나 INFINIA 새로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시장의 마켓쉐어를 차지하기 위한 마케팅 戰略의 일환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새로운 브랜드로 새로운 마켓쉐어를 차지하려는 LG의 마케팅 방법과 여러 프로모션을 조사하고 그에 따른 effect(영향) 력과 시장 점유율의 alteration(변화) 등을 배우기 위하여 LG 전자의 INFINIA를 선정하였다.
Total 18,3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