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LINE STP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0:23
본문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hwp
이에 따라 20, 30대의 모바일 메신저 어플 시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따
(3) 40대
40대의 연령대의 경우 스마트 폰 어플 이용이 어렵다고 느끼냐는 질문에 전체의 절반(50%)이 그렇다고 대답한 것으로 보아 40대 이상의 연령대는 스마트 폰 어플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미 카카오톡 등 다른 모바일 메신저 어플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새로운 어플인 라인을 사용할 가능성이 적어 라인의 타겟으로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하였다. 이에 따라 또래집단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10대의 스마트 폰에 대한 관심도는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따 또한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누리망 강의를 듣는 등 학습에도 이용하여 스마트 폰은 10대의 필수 품목 중 하나가 되고 있따 지속적인 10대의 스마트 폰 가입률이 증가하고 있고 2xxx년에 비해 2012년은 3배 이상 보유동향이 늘어났으므로 향후에는 더욱 더 늘어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2) 20대,30대
20,30대는 법적 성인으로 스마트 폰 가입자 비중에서 절반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따 이는 구매결정권을 가지고 자유롭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20, 30대의 特性(특성)을 반영한 비중으로 보인다. 20, 30대는 스마트 폰 이용 시 SNS 및 메신저를 주로 이용한다는 응답이 73.4%로 가장 많았고, 게임(45.8%)과 알람 및 스케줄 관리(31.2%), 사진촬영(30%) 순으로 나타났다.
네이버라인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1) 10대
스마트 폰의 보급에 따라 또래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편리해졌다. 이에 따라 또래집단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10대의 스마트 폰에 대한 관심도는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따 또한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누리망 강의를 듣는 등 학습에도 이용하여 스마트 폰은 10대의 필수 품목 중 하나가 되고 있따 지속적인 10대의 스마트 폰 가입률이 증가하고 있고 2011년에 비해 2012년은 3배 이상 보유동향이 늘어났으므로 향후에는 더욱 더 늘어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2) 20대,30대
20,30대는 법적 성인으로 스마트 폰 가입자 비중에서 절반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따 이는 구매결정권을 가지고 자유롭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20, 30대의 特性(특성)을 반영한 비중으로 보인다. 20, 30대는 생활 전반에서 스마트 폰을 사용함으로 생활과 스마트 폰이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는 것으로 보여 진다.
인구통계학적 세분화를 통해 10,20대/30대/40대 이상으로 시장을 세분화 했을 때, 기성세대의 경우 새로운 상품에 適應하기보다 현재 상품을 고수하려는 보수적…(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 ,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인문사회레포트 , 네이버라인 LINE STP
네이버라인,LINE,STP,인문사회,레포트
네이버라인 LINE STP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네이버라인 LINE STP분석.hwp( 75 )
네이버라인 LINE STPanalysis(분석)
다. 20, 30대는 생활 전반에서 스마트 폰을 사용함으로 생활과 스마트 폰이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는 것으로 보여...
네이버라인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1) 10대
스마트 폰의 보급에 따라 또래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편리해졌다. 이에 반해 같은 설문에서 20대는 19.6%만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