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도서report] 정의(定義)란 무엇인가 (3) > nation3 | nation.co.kr report

[도서report] 정의(定義)란 무엇인가 (3)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nat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도서report] 정의(定義)란 무엇인가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9:05

본문




Download : [도서감상문] 정의란 무엇인가 (3).hwp





그리고 이런 질문이 들었다.
그러나 이들에게도 아이는 가정을 이루는 중요한 요소이며, 그렇기 때문에 이들은 입양을 선택할 것이다. 이 책을 읽은후 가장 인상깊었던 강의는 마지막 강의 였는데,
마지막 강의에서 “국가에서 동성간의 결혼을 허용해야 하는가?”라는 문제에 대해 토론을 했다.
“이 수업의 목표(goal)는 이성의 방황을 일깨워 이성이 이끄는 곳으로 가보는 것이었는데, 적어도 그 목적을 달성해 이성의 방황이 앞으로도 여러분을 부단히 괴롭힌다면 우리가 함께 이뤄낸 성과는 결코 적은 게 아닐 겁니다.
레포트/감상서평

[도서감상문] 정의란 무엇인가 (3) , [도서감상문] 정의란 무엇인가 (3)감상서평레포트 , 도서감상문 정의란 무엇인
[도서감상문]%20정의란%20무엇인가%20(3)_hwp_01.gif
[도서report] 정의(定義)란 무엇인가 (3)
도서감상문,정의란,무엇인,감상서평,레포트
[도서report] 정의(定義)란 무엇인가 (3)
순서


Download : [도서감상문] 정의란 무엇인가 (3).hwp( 65 )


설명







定義(정의)란 무엇인가

처음엔 book report을 쓰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읽어야 하는 책이라는 생각으로 읽기 처음 했고, 처음 몇 십장은 쉽고 빠르게 읽어 나갔는데, 어느 순간부터 내용이 점차 어려워지고 같은 내용을 여러번 읽어봐야 하는 어려움이 생겼다.
이 토론을 보면서 나도 자연스럽게 opinion이 생기게 되었는데 내 opinion은 찬성이였다. 한 학생은 이 문제가 국가가 판단할 것이 아니라 종교적 차원에서 해결해야 한다고 했고, 다른 학생은 결혼을 하는 이유는 번식을 위해서인데 동성끼리는 성교가 불가능하므로 금지해야 한다고 했고, 또 다른 학생은 개인의 자유이기 때문에 나라에서 결혼을 하라 마라 해서는 안된다고 했다. 그러나 마지막 강의에서 마이클 샌델 교수님이 이렇게 말씀하신다. 감사합니다.”
이 말을 듣고 생각해보니 題目(제목)만 보고 책을 다 읽은 후에는 당연히 定義(정의)가 무엇인지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했던 것이 어리석은 생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동성커플은 생리학적으로 2세를 잉태할 수 없다.“과연 마지막 장을 덮기전에 定義(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알 수 있을까?”다 읽은후 난 후 결말을 말하자면 定義(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은 얻을 수 없었다.
따라서, 사회에서 여러 가지 이유들로 또는 아무런 이유없이 부모로부터 버려저 입양을 기다리던 많은 아이들이 동성커플의 입양으로…(skip)







다. 나는 동성커플이 어쩌면 이성커플보다 사회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했다.
Total 18,3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