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analysis(분석) ,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5 20:26
본문
Download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회사 측은 `초기에 이슈화됐던 코코아의 효능이 몸에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자 소비자들이 외면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레포트/경영경제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리네이밍전략 초콜릿시장 가나 허쉬 키스위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6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Dove chocolate Renaming
_SLIDE_2_
01. Background & Defini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CONTENTS
_SLIDE_3_
01. Background & Definition
_SLIDE_4_
Background_1
출처 : DB 이데일리 종합뉴스
업계 1위인 롯데제과는 카카오 초콜릿 제품 종류를 절반 수준으로 줄였다.
2006년 카카오 component이 함유된 초콜릿 제품 출시
2007년 매출 3450억원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component이 몸에 좋다고 알려짐)
2008년 소비자 태도 변화와 멜라민 확산에 의해 13% 감소한 3000억원
초콜릿 시장은 2009년 신제품 출시로 이목을 끌려함.
카카오 component이 함유된 초콜릿의 인기가 줄어 들면서 카카오빈만을 엄선하여 제조하고
100% 코코아 버터를 사용하는 도브 초콜릿 또한 인기가 줄게됨
_SLIDE_5_
DOVE 하면 뭐가 떠오르는가
초콜릿 DOVE의 뜻은 비둘기. 먼저 떠오르는 것은 샴푸,린스, 바디워시등 생활용품 도브.
초콜릿과 비둘기. 초콜릿의 달콤함은 멀게 느껴지고 오히려 역함을 느낄수 있음. 또 같은 이름의 전혀 다른 제품이 있을 경…(skip)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analysis(분석) ,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analysis(분석) ,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