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10:08
본문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effect는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분석) 이 필요하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분석) 이 필요하다.
□ 많은 사례(instance)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 이러한 實態 analysis(분석) 을 바탕으로 20대 대학생 고객 유치를 위한 국민은행의 SNS활용 대안을 제시한다.
□ 많은 사례(instance)들이 보여주듯 기업의 SNS활용은 아직도 시행착오 과정에 있으며 정확한 성공기준이 없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xxx년 들어 SNS활용을 스타트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민은행이다.
□ 우리의 연구주체는 2011년 들어 SN...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문제가되는점
Ⅲ 설문조사 analysis(분석)
Ⅳ 자사/타사 analysis(분석)
Ⅴ 전략(戰略) 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스타트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따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사례(instance)부터 실패사례(instance)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기업의 “SNS활용 effect”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
□ 기업의 실질적인 타겟이 되는 소비자는 SNS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으며 인식은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분석) 이 필요하다.
□ 국민은행은 현재 20대 고객 유치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 20대 고객 중에서도 대학생층은 향후 국민은행의 잠재된 주고객층이며, SNS이용 고객층의 77%가량을 차지하는 influence력있는 집단이다.
□ 기업입장에서 SNS가 어떻게 활용관리되고 있으며, 그 effect는 어떠한지에 대한 analysis(분석) 이 필요하다.
□ 따라서 본 연구는 기업의 SNS활용 實態와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實態를 파악하는 것이 주된 연구목적이다. 최근들어 스마트폰의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20대 대학생층의 SNS이용률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므로 국민은행의 20대 고객유치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된다. 기업의 “SNS활용 effect”에 대한 의구심마저 든다. SNS활용에 적극적인 의사를 표하고 있으며, 우리 연구목적에 부합하는 주체가 되기 때문에 국민은행을 선정하게 되었다.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92 )
국민은행의 SNS를 통한
대학생과의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 목 차 ★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Ⅱ SNS 문제가되는점
Ⅲ 설문조사 analysis(분석)
Ⅳ 자사/타사 analysis(분석)
Ⅴ 전략(戰略) 수립
Ⅰ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
서론
□ 대한민국은 09년도부터 스타트된 SNS열풍에 따라 수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하여 marketing 에 뛰어들고 있따
□ SNS열풍이 분지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든 지금, SNS활용의 성공사례(instance)부터 실패사례(instance)까지 많은 얘기가 나왔다.
왜 20대인가
□ 만 12-49세 Internet 이용자의 76.8%가 최근 1년 이내 SNS(쇼셜 네트워킹 서…(To be continued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민은행 마케팅 KB국민은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국민은행,마케팅,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국민은행,마케팅조사,KB국민은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