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分析, STP分析, 발달, 歷史(역사), 배경, 상황, 영향, 관리, 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5 06:19
본문
Download :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pptx
레포트/경영경제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分析, STP分析, 발달, 歷史(역사), 배경, 상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STP 발달 역사 배경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Download :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pptx( 40 )
순서
르꼬끄,스포르티브,조직,연혁,조직원,구성,SWOT,STP,발달,역사,배경,관리,역할,기법,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analysis(분석) , STPanalysis(분석) , 발달, history(역사) , 배경, 동향, influence,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_SLIDE_2_
조직의 연혁
조직의 구성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조원들의 생각
참고 문헌
목 차
_SLIDE_3_
Le coq sportif - 연혁
_SLIDE_4_
Le coq sportif - 연혁
_SLIDE_5_
구성
_SLIDE_6_
Strength (강점)
지나치게 대중적이지 않은 신선함(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심리.)
스포츠 시장을 향한 자사의 공격적 marketing .
지속적인 신규매장 오픈.
국내 프로축구구단과 스폰서쉽 계약(FC서울, 인천유나이티드 FC)
Weakness (약점)
현재 인지도가 낮은상태.
대중을 향한 홍보부족.
많은 업체가 선점한 가운데 뒤늦은 진출.
S W O T analysis(분석)
_SLIDE_7_
Opportunity (기회)
주 5일제에 따른 레져 활동 인구의 증가로 인해 트레이닝복등 스포츠 의류 소비자가 늘어남.
자전거에 대한 국가의 지속적인 정책에 수혜.
자전거를 타는 인구증가 함으로써 르꼬끄 자전거 의류의 매출상승효과(效果).
낮은 인지도 탓에 오히려 르꼬끄를 모르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호기심을 유발할수 있음.
우리나라에 진출한지 얼마안된 기업이기 때문에 무궁한 성장가능성.
Threat (위협)
레져활동인구 증가에 따른 기존의 업체들과의 경쟁심화.
업종 간 벤치마킹이 쉽기 때문에 제품의 差別화를 두기 어려움.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활동둔화.
S W O T analysis(분석)
_SLIDE_8_
STP ? Segmentation(시장세분화)
10대
20대
30대
40대
구매특징
유행에 민감
최신유행에 집찹이 강함
유행
개성
디자인
가격
합리적 가격
알뜰한 구매
실용…(drop)
설명
르꼬끄 스포르티브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分析, STP分析, 발달, 歷史(역사), 배경, 상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