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Internet 숙박업소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18:2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숙.hwp
. 기업이념 : 세계를 내 집같이... EASY-TRIP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숙박업체의 예약을 대행할 것이다. 그러면서도 원리, 원칙을 확고히 지켜갑니다 EASY-TRIP는 여타 시중의 여행 사이트들과는 달리 숙…(투비컨티뉴드 )
설명
사업계획/관광레저
다. 그러므로 고객이 원하는 숙박업체에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EASY-TRIP는 집처럼 편안한 숙박시설을 제공해 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따 . 기업목표(目標) : 3P (Three-P) Pleasure Personality Principal 우리는 귀하께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해 드리는 동시에 개성을 존중해 드립니다.[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Internet 숙박업소 사업계획서
Ⅰ. 기업의 개요, ,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environment적 analysis,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현황, 3. 국내 사이버 관광 현황, 4. 사이버 관광의 drawback(걸점), ,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analysis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strategy , , , filesize : 90K
사업계획서,마케팅,인터넷,숙박업소,여행,관광레저,사업계획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숙.hwp( 74 )
순서
Ⅰ. 기업의 개요, ,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환경적 분석,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현황, 3. 국내 사이버 관광 현황, 4. 사이버 관광의 문제점, ,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분석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전략 , , , FileSize : 90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숙박업소 사업계획서관광레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 인터넷 숙박업소 여행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1.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2.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3.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4.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5.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5D%EC%9D%B8%ED%84%B0%EB%84%B7%EC%88%99_hwp_06.gif)
Ⅰ. 기업의 개요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environment(환경) 적 분석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상황
3. 국내 사이버 관광 상황
4. 사이버 관광의 problem(문제점)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분석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전략(strategy)
1. 기업명 : EASY-TRIP 누리망 에 메인 기반을 둔 기업으로 스타트하기에 소비자에게 사이버틱하고 편리한 이미지를 심어줌과 동시에 숙박업체 예약 대행 업체로서의 충실한 이미지 구현을 위해 회사명을 EASY-TRIP로 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