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hot]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 nation3 | nation.co.kr report

[hot]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nat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6:19

본문




Download :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ppt





CRM의 등장배경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영역에서 고객 관계 관리와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improvement(개선)시키기 위하여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통합한 세트
시장개방, 경쟁 심화, 소비자 욕구 alteration(변화) 등 새로운 시장 상황
고객과의 여러 통신 채널 - 직접 방문, 콜센터 및 웹 등 - 을 통합한다
CRM의 정의 CRM의 등장배경 고객관리 기법의 발전과정 CRM의 특성 CRM의 핵심 요구조건 CRM구현을 위한 정보기술 CRM 시스템의 예 – Oracle CRM Application
CRM의 특성(特性)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6023_01_.jpg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6023_02_.jpg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6023_03_.jpg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6023_04_.jpg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6023_05_.jpg

고객관리 기법의 발전과정
고객을 기업 비즈니스의 중심에 둔다
CRM( Customer Relation Management )이란?

Download :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ppt( 64 )


웹을 포함한 여러 채널 전체에서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트랜잭션을 추적하고 관리한다


설명
CRM구현을 위한 정보기술
CRM 시스템의 예 – Oracle CRM Application
CRM의 정이




기존 대중 마케팅 전술의 alteration(변화)
전체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고객 중심적인 시각으로 본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개별 고객을 대상으로 개별화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웹 기반 서비스와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순서



CRM의 key point(핵심) 요구조건
불특정 다수 대중을 향한 광고 및 전단발송 같은 마케팅 전술은 더 이상 성공적이지 못함

다양한 상품 외에 서비스의 질이 더 중요

여러 비즈니스 기능 즉, 영업, 마케팅, 서비스 및 고객 지원 을 쉽게 통합하고, 이들 비즈니스 기능을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만족시키는 데 집중
고객관리경영,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고객관리경영 - CRM 개론[마케팅+정보기술]


마케팅 + 정보기술
다.
Total 18,3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