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hot] [중국어 교과 교육론]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제1장~제6장) > nation3 | nation.co.kr report

[hot] [중국어 교과 교육론]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제1장~제6장)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nat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중국어 교과 교육론]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제1장~제6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3:27

본문




Download : 중국어 교과 교육론.hwp





제 4장 어휘지도
중국어 교과교육론 , 중국어 교육 , 중국어 교육 어떻게 , 형용사 , 조어력
-성조가 있다아 china어의 음절 구성요소 중 負荷가 가장 큰 부분이며 뜻을 구분해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아

4. 숙어의 학습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임성이 없고 또 복자음이 없으며 성모와 운모 두 부분으로 음절을 형성하므로 음절수가 상대적으로 적다.


다. 성조로 인한 모음의 길이 확보를 위해 복모음이 상대적으로 발달되어 있음으로 해서 모음이 우세하고 이로 인해 樂音의 비율이 높아 풍부한 음악성을 지니기도 한다.
1. 듣기 지도의 피료썽에 대해 서술하시오.

3. 발음 교육 시기와 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제 1장 china어와 한국어
1. 서구의 외국어 교수 theory(이론)에 대해 서술하시오.
제 6장 듣기 지도
제 1장 china어와 한국어

1. 중등 china어 교육에 필요한 어휘와 그 문제점을 서술하시오.
5. 듣기 평가의 개요에 대해 서술하시오.

Download : 중국어 교과 교육론.hwp( 83 )


[중국어 교과 교육론]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제1장~제6장)

순서
제 5장 어법 지도

1) 소리의 특징




책을 바탕으로한 서술형 문제, 답안요약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듣기 지도 방법을 說明(설명) 하시오.


2. 어법 지도를 위한 개념(槪念)을 intro 하시오.

3. 듣기 수업의 중점에 마주향하여 서술하시오.

3. 어휘별 구조의 이해에 기초한 학습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1. china어의 특징을 자세히 서술하시오.
5. 사전의 이용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1. 분절자질 교육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2. 초분절적 자질 교육에 마주향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 책을 바탕으로 한 내용정리 책을 바탕으로한 서술형 문제, 답안정리
-음절구조에서 모음이 비교적 우세하다.


설명
2. 듣기 능력의 본질에 마주향하여 서술하시오.
2. 위에서 언급한 교수법을 제외한, 그 밖의 교수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1. 어법 지도의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서술하시오.


2. china어의 어휘를 가르치는 방법을 서술하시오.
3. china어 교수법 theory(이론)에 대해 서술하시오.


중국어 교과 교육론-1124_05_.gif

본문내용

`중국어 교육 어떻게 할까` 책을 바탕으로 한 내용요약



제 2장 외국어교수법 intro
제 3장 발음 지도
1. china어의 특징을 자세히 서술하시오.
-복자음이 없어 음절구조가 비교적 가지런하고 음절의 경계가 분명하다.
Total 18,3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