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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1 1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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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폴로의 변동 틈을 노려 헤지스가 빠른속도로 치고 올라오면서 새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헤지스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확고한 3위를 굳히고 2위 폴로를 추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빈폴, 폴로의 양강체제 속에서 헤지스가 3위까지 올라오고 2위를 바라볼 수 있는 현재의 시장 분석.
그 중에서도 수요가 높아진 남성복의 측면에서 LG패션 헤지스 맨의 브랜드 전략(戰略) 과 성공요인 SWOT분석 등을 통해 헤지스의 현재 상황과 問題點, 향후 발전 전략(戰略) 등에 마주향하여 알아본다.
Brand Background
Company vision
-LG패션 : 1974년 한반도를 상징하는 브랜드인 ‘반도’로 우리나라 최초의 고급 기성복 사업을 스타트한 LG패션은 지난 30여년간 패션의 본질적인 變化와 혁신, 그리고 도전정신으로 패션의 새로운 槪念을 도입하고 브랜드 개발을 통해 국내 패션 산업의 지평을 열어왔다.
조사방법으로는 국내외 관련 논문, 인터넷(Internet) 검색 등의 수집을 통한 문헌연구와 대상 브랜드의 시장조사를 통한 사례(instance)연구를 한다.
HAZZYS MEN
(&BEAN POLE, POLO)
`목차`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Brand Background
외부環境(환경) Ex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내부環境(환경) Internal Market Environment
Analysis
Customer Analysis
4P Mix Marketing Strategy
Communication Strategy
SWOT Analysis
요약 및 conclusion(결론)
전략(戰略) 제안
참고 문헌
브랜드선정 이유와 조사방법
최근 패션의류시장에서 캐쥬얼 의류시장이 매년 꾸준히 성장해 오고있다
국내 트래디셔널 캐주얼은 오랫동안 빈폴과 폴로가 주도하는 양강 체제였으나, 2xxx년 폴로가 미국 본사의 직진출과 함께 명품으로 컨셉트를 바꿈에 따라 시장의 판도 變化가 예상됐다.
-VISION : 2xxx TOP 10 GLOVAL BR…(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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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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