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미니책자 : 성공하는 marketing strategy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3:40
본문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중 략]
3.40. 원투원(one to one) 마케팅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이다. 개별 고객의 데이터베이스 analysis을 통해 서비스와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게 제공해 고객을 유치하고 장기적으로는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으로서 1 대 1 마케팅 또는 개별 마케팅이라고도 한다. marketing 을 전공하시거나 marketing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marketing 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원 투 원 마케팅은 개별 고객의 성별, 나이, 소득 등 통계 정보와 고객의 취미, 레저 등에 관한 정보 및 구매 패턴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절한 상품, 정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核心이다. 마케팅을 전공하시거나 마케팅 지식을 필요로 하는 현업 당사자분들에게 마케팅이 무엇인지를 빠른 시간내에 빠르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정리된 내용입니다. 보고서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marketing 업무를 보다 더
순서
1. 마케팅 전술의 정이
2. 마케팅전술 수립 과정
3. 마케팅전술 종류
4. SWOT analysis
5. 3C analysis
6. STP analysis
7. 4P Mix analysis
2. 마케팅전술 수립 과정
2.1. 상황analysis
상황analysis이란 기업 경영環境(환경)에서 발생하는 기회와 위협을 파악하기 위해 경제적, 기술적, 정치적, 법률적, 인구통계적, 사회문화적 등 거시環境(환경)요인과 경쟁자, 공급자, 유통고객 등 미시적 環境(환경)요인을 파악하고 analysis하는 것을 말한다.
3.41. 인디케이터(indicator) 마케팅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하여 제품 사…(skip)
Download : 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hwp( 71 )
전문자료/기타
본 자료는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2.2. 자사analysis
기업이 처해 있는 자사 상황에 대해 기존고객analysis, 마케팅활동에 대한 진단, 자사 자원現況 analysis, 웹사이트 서비스 조사analysis, 상품조사analysis, SWOTanalysis, 마케팅 포인트 도출 등을 조사 analysis하는 것을 말한다.marketing 미니책자 : 성공하는 marketing strategy론
마케팅,미니책자,:,성공하는,마케팅,전략론,기타,전문자료
본 data(資料)는 성공하는 marketing strategy론을 주제로 관련 내용을 정리한 미니 책자입니다. 레포트 작성 또는 대학 시험 공부등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현역에 계신 당사자분들은 관련 내용을 숙지하고 마케팅 업무를 보다 더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기타전문자료 , 마케팅 미니책자 :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론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