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아2 판매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3 09:38
본문
Download : 옴니아2 판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pptx
옴니아2 판매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옴니아2 판매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옴니아2 판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 옴니아2 판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경영경제레포트 , 옴니아 판매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옴니아,판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옴니아2 판매책략
OMNIA GENERATION
_SLIDE_2_
1.定義(정이)
2.자사analysis
3.경쟁사
4.제품비교
5.소비자
6.책략제안
목 차
_SLIDE_3_
Definition
_SLIDE_4_
Why SMART PHON
_SLIDE_5_
내 손안의 PC
_SLIDE_6_
Why OMNIA?
_SLIDE_7_
현대인의 감성…
PREMIUM PHONE
옴니아 2
_SLIDE_8_
Product
옴니아란?
OMNI = ALL , EVERY
다양한 부가기능의 스마트폰
_SLIDE_9_
OMNIA2 의 특징
9.4cm(3.7인치)
대형 화면
_SLIDE_10_
OMNIA2 의 특징
HAPTIC UI 2.0
_SLIDE_11_
OMNIA2 의 특징
자유로운 누리망
(Opera Broswer, Internet Explorer, 웹서핑)
_SLIDE_12_
OMNIA2 의 특징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WiFi, GPS, 스마트리더)
_SLIDE_13_
OMNIA2단점
테마변경이 초보자가 하기에 어려움
아이폰에 뒤쳐지는 무선 네트웍크 능력
감압식 터치감
_SLIDE_14_
Company analysis
삼성의스마트폰 시장개척
SK, KT, LG 통신사별 모델
20여종의 스마트폰
AMOLED
풀터치 사용자 environment(UI)
마이크로소프트 OS
800MHz CPU
500만 화소 카메라, 와이파이, 디빅스
_SLIDE_15_
Company analysis
출처: http://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9/11/02/2009110200739.html
160?
140?
120?
100?
80 ?
60 ?
40…(省略)
Download : 옴니아2 판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35 35 .pptx( 2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