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티몬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 nation2 | nation.co.kr report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티몬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 nation2

본문 바로가기

nati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티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3 04:47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hwp





순서



Download : 티켓몬스터.hwp( 97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티몬의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보고서입니다.총 1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본사는 한국 최초의 소셜커머스(social commer…(省略)


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티켓몬스터_hwp_01.gif 티켓몬스터_hwp_02.gif 티켓몬스터_hwp_03.gif 티켓몬스터_hwp_04.gif 티켓몬스터_hwp_05.gif 티켓몬스터_hwp_06.gif
티몬,마케팅연구,-,티몬,(티켓몬스터),기업분석과,SWOT분석및,티몬,향후,마케팅전략수립,경영경제,레포트


티몬 marketing 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티몬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의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보고서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1. 티켓몬스터 기업紹介(소개)와 history

2. 티몬 기업특징과 point역량

3. 티몬 SWOT分析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티몬 향후마케팅strategy 수립
(1) 새로운 STPstrategy 설정
1) Segmentation strategy수립
2) Targeting strategy수립
3) Positioning strategy수립
(2) 새로운 마케팅 4Pstrategy 설정
1) Product strategy수립
2) Price strategy수립
3) Place strategy수립
4) Promotion strategy수립


티켓몬스터(Ticket Monster)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 social network service)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로 정해진 수 이상이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확정되는 이른바 소셜커머스 업체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경영경제레포트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설명




총 12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