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創業 사업 계획서 - 생라면 전문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2 14:39
본문
Download : 외식 창업 사업 계획서 - 생라면 전문점.hwp
이런 점에서 생라면 전문점은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음식이고, 또한 인스턴트 라면에 비해 많은 점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상권analysis, 스와트 analysis, 재무analysis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권분석, 스와트 분석, 재무분석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세요...^^외식[1] , 외식 창업 사업 계획서 - 생라면 전문점기타사업계획 ,
다. 정말 자료도 많이 찾아보고 열심히 적은 리포트입니다.
설명
사업계획/기타
`내가 만약 라면사업을 한다면`이란 주제로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를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또한 생라면만을 전문적으로 다루기 때문에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하여 제공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따
Ⅲ. 운영 및 marketing 계획
1. 운영계획
① 영업시간
: 대개의 분식점들과는 달리 이 지역이 아침에는 …(省略)
,기타,사업계획
Download : 외식 창업 사업 계획서 - 생라면 전문점.hwp( 45 )
`내가 만약 라면사업을 한다면`이란 주제로 사업계획서를 작성한 리포트입니다. 정말 자료(資料)도 많이 찾아보고 열심히 적은 리포트입니다. 또한 인스턴트 라면에 비해 저지방, 저칼로리 음식으로서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들에게서 많은 관심이 일고 있따
③ 동종업과의 경쟁우위전술
: 아직 도내에는 생라면 전문점은 없는 걸로 알고 있따 게다가 라면을 전문점으로 하고 있는 곳도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에, 경쟁업체라고 하면, 라면을 팔고 있는 분식점을 대상으로 하여, 경쟁전술을 할 필요가 있따 김가네, 다원우동과 같은 분식점에서는 생라면을 판매하고 있지만, 생라면만이 아닌, 다른 음식과 함께 판매하고 있따 이렇게 분식점에서는 라면 이외에 다른 음식들을 한꺼번에 제공하고,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라면이 특별한 discrimination성을 지니지 않는 다면, 라면을 선택할 비율도 적을 거라고 생각한다.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세요...^^
외식 創業 사업 계획서 - 생라면 전문점
순서
외식[1]






Ⅰ. 사업계획의 개요
1. 사업배경
2. 사업기간 및 위치
3. 사업내용
Ⅱ. 시장environment 및 property(특성)
1. goal(목표) 시장
2. 시장내역 및 property(특성)
3. 상권과 경합관계
4. 사업제품 계획
Ⅲ. 운영 및 marketing 계획
1. 운영계획
2. marketing 계획
Ⅳ. 시설계획
1. 사업지 개요
Ⅴ. 재무 계획
1. 소요자금 내역 및 조달계획
2. 추정財務諸表
3. 손익분기점 분석
4. 사업 타당성 분석
Ⅵ. conclusion(결론)
여기에서의 가격대는 기본 메뉴가 3000원 선으로 가볍게 한끼 식사를 하기에 부담이 적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