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marketing SWOT4P,strategy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strategy,CRMstrategy분석과 코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4 13:06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hwp
음료를 마신 손님들의 反應(반응)이 좋자 약국에서 한 컵에 5센트를 받고 판매를 처음 했다. 1886년 약제사였던 펨버튼은 캐러맬 색의 향긋한 액체에 탄산수를 섞은 음료를 만들었다. 음료를 마신 손님들의 反應(반응)이 좋자 약국에서 한 컵에 5센트를 받고 판매를 처음 했다.






설명
코카콜라 marketing SWOT4P,strategy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strategy,CRMstrategy분석과 코카콜라 현 問題點과 해결대책제안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SWOTP 전략 코카콜라 서비스전략 CRM전략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제안
코카콜라 marketing SWOT4P,strategy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strategy,CRMstrategy분석과 코카콜라 현 問題點과 해결대책제안
Download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hwp( 78 )
순서
코카콜라,마케팅,SWOTP,전략,코카콜라,서비스전략,CRM전략과,코카콜라,현,문제점과,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INDEX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2. STP 分析(분석)
3.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광고전략(strategy)
-판촉전략(strategy)
4. 코카콜라 서비스전략(strategy) 分析(분석)
5. 코카콜라 CRM 전략(strategy)分析(분석)
6. 코카콜라 경쟁상황分析(분석)
7. 코카콜라 현 문제가되는점 分析(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8.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컴퍼니는 4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음료를 만드는 회사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가 있따 1886년 존 펨버튼이 만든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표의 하나가 되었다. 1892년 캔들러는 2300달러를 주고 펨버튼에게서 코카콜라 브랜드와 사업권을 샀다. 펨버튼의 회계 담당자였던 프랭크 로빈슨은 ...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보고서
INDEX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2. STP 分析(분석)
3.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 전략(strategy)分析(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광고전략(strategy)
-판촉전략(strategy)
4. 코카콜라 서비스전략(strategy) 分析(분석)
5. 코카콜라 CRM 전략(strategy)分析(분석)
6. 코카콜라 경쟁상황分析(분석)
7. 코카콜라 현 문제가되는점 分析(분석) 및 해결방안(方案) 제안
8. 코카콜라 SWOT分析(분석)
1. 코카콜라 기업introduction
코카콜라컴퍼니는 400개가 넘는 브랜드의 음료를 만드는 회사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 본사가 있따 1886년 존 펨버튼이 만든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표의 하나가 되었다.
1923년 어니스트 우드러프가 아사 캔들러로부터 코카콜라 사업권을 샀다. 우드러프는 이후 60여 년간 코카콜라 사장으로 일하면서 코카콜라를 세계인의 기호품,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워낸다. 펨버튼의 회계 담당자였던 프랭크 로빈슨은 이 음료에 코카콜라 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
1894년 처음으로 병에 담긴 코카콜라가 판매되었다. 5년 후 그의 아들인 로버트 우드러프가 코카콜라의 경영을 맡았다. 20세기 들어 코카콜라는 미국 외 다른 나라들로 전파되었으며, 1920년 1000개 이상의 음료제조업체에서 코카콜라를 생산했다. 그는 무료 시음 쿠폰을 나누어주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1895년 코카콜라 원액 제조 공장을 시카고와 댈러스, 로스앤젤레스에 세웠다.
한국의 코카콜라 시스템은 유한회사 한국코카콜라와 주식회사 코카콜라…(To be continued )
다.
코카콜라를 발명한 것은 펨버튼이었지만 코카콜라를 대중화시킨 것은 애틀랜타의 사업가였던 아사 캔들러였다. 1886년 약제사였던 펨버튼은 캐러맬 색의 향긋한 액체에 탄산수를 섞은 음료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