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計劃書(계획서) ] 일어일문학과 자기intro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22:42
본문
Download :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hwp
저는 학교신문 외국어부 기자가 되어 Japan의 문화, 관광지, 지진피해에 대한 글을 써서 Japan에 대해 알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 신문부 선생님께서 학교 신문에 Japan어 기사를 써달라는 부탁을 하셨습니다. Japan에 마주향하여 궁금한 것을 조사하면서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1학년 때는 Japan어능력 시험 3급 합격과 Japan에 대해 이해하기를 목표로 세웠습니다. 이런 경험으로 저는 지도력을 향상했습니다. 그래서 Japan어능력 시험문제집을 사서 히라가나부터 다시 스타트했습니다. 그리고 자격증 취득을 위해 기본인 히라가나부터 다시 공부했고, 한자와 문법을 외우기 위해 여러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래서 6월 Japan어능력 시험을 짧은 시간이지만 공부하여 응시했습니다.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紹介서
순서
서식 > 학업계획서
..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
.
2. 새로운 목표나 일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한 과정이나, 또는 자신이 겪은 가장 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과정을 통해 자신의 어떤 부분이 성장하였는지 기술하세요.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
저는 고등학교 진학 중 1년 동안의 목표를 세워 놓았습니다.
[학업計劃書(계획서) ] 일어일문학과 자기intro 서
[학업計劃書(계획서) ] 일어일문학과 자기intro 서
[학업計劃書(계획서) ] 일어일문학과 자기intro 서
[학업計劃書(계획서) ] 일어일문학과 자기intro 서
Download :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hwp( 63 )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8401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8/%5B%ED%95%99%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D%BC%EC%96%B4%EC%9D%BC%EB%AC%B8%ED%95%99%EA%B3%BC%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8401_01_.jpg)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8401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8/%5B%ED%95%99%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D%BC%EC%96%B4%EC%9D%BC%EB%AC%B8%ED%95%99%EA%B3%BC%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8401_02_.jpg)
![[학업계획서] 일어일문학과 자기소개서-8401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8/%5B%ED%95%99%EC%97%85%EA%B3%84%ED%9A%8D%EC%84%9C%5D%20%EC%9D%BC%EC%96%B4%EC%9D%BC%EB%AC%B8%ED%95%99%EA%B3%BC%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8401_03_.jpg)
설명
다.
저는 중학교 때 방과 후 수업으로 Japan어를 배운 적이 있습니다. 고등학교 입학 후 여러 data(자료)를 수집하다가 Japan어 능력 시험 (JLPT)이 있다는 걸 알았고, Japan어 능력 시험 3급을 목표로 공부하였습니다. 그렇게 저는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 신문부 선생님의 권유로 학교신문에 Japan어로 글을 쓰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Japan과 Japan어에 흥미가 생겼습니다. Japanhistory에 관한 책을 읽어보거나 인터넷(Internet)으로 조사도 해보았습니다. 그날 공부한 문법에 외워야 할 한자를 넣어 짧은 글을 짓는 방법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Japan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등 Japan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학년 때는 Japan어 실력 향상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3학년 때는 동아리 기장과 학생회 임원이 되어 리더십 캠프에 참가하고 동아리를 이끌었습니다. 듣기는 내용과 속도를 기준으로 난이도를 정하여 공부하였습니다. 그때는 히라가나와 간단한 인사, 자기紹介 정도를 공부했습니다. 그래서 일어일문학과에 지원을 희망하게 되었습니다. 노력 끝에 그해 12월 Japan어능력 시험 3급 시험에 응시하여 합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