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북마케팅[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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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쿠폰북마케팅[2]
코 코 펀 1. 쿠폰북의 도입배경 2. 코코펀의 marketing 현재상황 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4. STP/4Panalysis(분석) 5. 코코펀의 광고정보 6. 코코펀의 설문조사와 동영상 7. 코코펀의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및 해결대책 8. 코코펀marketing 의 향후 意見제시 개요 도입배경 IMF이후 소비자 수요의 위축 전통적인 판매 촉진의 경제성에 대한 의문 소매업체에게 부담스러운 현존 광고비용 코코펀의 도입 배경은 1. 시장 내 경쟁자 - 현 쿠폰북시장의 소수 경쟁업체. 2. 잠재적 시장 진입자 - 쿠폰북 시장의 낮은 진입장벽. 3. 소비자의 bargaining power (교섭력) - 쿠폰북 시장은 교섭력이 약함. 4. 공급자의 bargaining power (교섭력) - 쿠폰북 시장은 교섭력이 강함. 5. 대체품의 위협 - 다양한 대체품의 위협성. 코코펀 marketing 의 현재상황analysis(분석) 1. 잠재적 부의 창출. 2. 독점적 소비자 인식. 3. 다양한 쿠폰북의 ...
코 코 펀
1. 쿠폰북의 도입배경
2. 코코펀의 marketing 현재상황 analysis(분석)
3. SWOTanalysis(분석)
4. STP/4Panalysis(분석)
5. 코코펀의 광고정보
6. 코코펀의 설문조사와 동영상
7. 코코펀의 문제가되는점 analysis(분석) 및 해결대책
8. 코코펀marketing 의 향후 意見제시
개요
?
도입배경
IMF이후 소비자 수요의 위축
전통적인 판매 촉진의 경제성에 대한 의문
소매업체에게 부담스러운 현존 광고비용
코코펀의 도입 배경은
1. 시장 내 경쟁자
- 현 쿠폰북시장의 소수 경쟁업체.
2. 잠재적 시장 진입자
- 쿠폰북 시장의 낮은 진입장벽.
3. 소비자의 bargaining power (교섭력)
- 쿠폰북 시장은 교섭력이 약함.
4. 공급자의 bargaining power (교섭력)
- 쿠폰북 시장은 교섭력이 강함.
5. 대체품의 위협
- 다양한 대체품의 위협성.
코코펀 marketing 의 현재상황analysis(분석)
1. 잠재적 부의 창출.
2. 독점적 소비자 인식.
3. 다양한 쿠폰북의 진화.
1. 배포율 대비 낮은 실제이용률.
2. 점차적 낮은 소비자의 인지율.
SWOT analysis(분석) (1)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1. 경쟁자의 등장 확률이 낮음.
2. 대체품의 낮은 인지도.
3. 예상되는 공격적인 marketing .
1. 낮은 진입장벽.
2. 새로운 대체품의 높은 출현 가능성.
3. environment단체의 반발.
SWOT analysis(분석) (2)
기회(opportunities)
위협요인(threats)
1. 알뜰족 겨냥.
2. 소비자의 선호도.
3. 다양한 이벤트.
STP analysis(분석) (1)
시장 세분화 (Segmentation)
1. 10~30대를 겨냥.
2. 지역 분활화.
3. 다양한 편의시설.(음식점, 술집, DVD등)
STP analysis(분석) (2)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STP analysis(분석) (3)
포지셔닝(Positioning )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