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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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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4 2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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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8년 6월, 1호점을 개점한 이래, 2004년 현재 732개의 체인점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액 1000억 원, 체인점 헤어 디자이너 2450명, 매월 이용고객이 260여 만 명에 이를 정도로 해를 거듭할수록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아 “싸고 잘하고 친절한 헤어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중심의 선진 기업형 시스템을 추구하고 있는 블루클럽은 이발소에 가기도, 미용실을 이용하기도 어려웠던 남성들을 위해 이발소와 미용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長點)만을 살린 남성 전문 미용실이라는 신槪念의 미용공간을 창출함으로써 대한민국 남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아 블루클럽은 2001년 미용업계 최초로 중소기업청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또한 최단기간 최대 미용실 기록을 인정받아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HNM)지블루클럽마케팅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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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리고 매년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히트상품 등에 선정되며 미용업계에서 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아 블루클럽은 이와 같은 국내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해외에도 진출하여, 현재 중국(China)에 ‘불로미점(不老美店)’이라는 이름으로 9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고, 미국에서는 ‘바이칼라(Buy Color)’라는 상호로 2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아

2. 블루클럽 주요 수상 경력 및 연혁

1997년 11월: 블루클럽 프랜차이즈 사업 준비 개시
1998년 6월: 국내 최초 남성 미용실 블루클럽 1호점 오픈 (이천 효성점)
1998년 10월: 국내 최초 미용전문 재교육기관 <미용산업교육원> 설립
1998년 12월: 업계 최초 98년 히트상품 선정 (국민일보)
1999년 5월: 3대 매체 히트상품 선정 (일간스포츠/스포츠서울/경향신문)
업계 최초 99년 한국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한국능률협회)
12월: 업계 최초 정해진CEO <신지식인 대표이사 선정> (제 2 건국위원회)
2000년 2월: 미용전문신문 <뷰티투데이>…(투비컨티뉴드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strategy)에 대한 글이며, 성공요인과 미용시장present condition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이 되어있고, 블루클럽이 주목한 미용 시장에는 어떠한것이 있는지에 대한 글입니다.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strategy)
1. 블루클럽 紹介(소개)
2. 블루클럽 주요 수상 경력 및 연혁
3. 블루클럽 성장상황(점포수와 매출액)
4. 블루클럽 성공요인
5. 블루클럽이 진단한 미용시장상황
6. 블루클럽이 주목한 미용 시장
7.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이란
8. 블루클럽이 분석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9. 블루클럽이 주목한 시장
10. 라이프스타일 분석에 의한 marketing 책략 (4p)
11.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관리
12. 미용시장에서 현재 블루클럽의 위치
13. 정해진 CEO가 집적 제시하는 경영 노하우
14.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변화
15. 블루클럽의 대응 책략
16. 우리가 진단한 블루클럽의 drawback(걸점)
17. 우리가 제시하는 대응책략



1. 블루클럽 紹介(소개)

블루클럽은 국내 최초, 최대의 남성 전문 미용실이자, 최초의 체인 브랜드 미용실이다.
순서

(HNM)지블루클럽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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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에 대한 글이며, 성공요인과 미용시장현황에 대한 설명이 되어있고, 블루클럽이 주목한 미용 시장에는 어떠한것이 있는지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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