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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2 0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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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외 다른 할인점의 이용 빈도를 조사해본 결과 1순위 이마트 2순위 롯데마트 3…(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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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홈플러스의 지금까지의 동향은 매우 주목할 만한 것이며 매년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따 하지만 이마트와의 더욱 치열해진 경쟁과 롯데마트 등 제 3의 경쟁자들의 성장, 그리고 성장을 저해할 수 있는 그 외 외부 環境과 조건들이 홈플러스가 지속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내는데 걸림돌이 될 것이다.삼성홈플러스,삼성테스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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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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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조사론 TEAM PROJECT
- Home pl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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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목적
2. 조사 배경
3. 조사 방법
4. 조사 결과 分析(분석)
5. conclusion 및 marketing 전술
목차
_SLIDE_3_

1. 조사 배경
- 대형 할인마트는 이제 단순히 물건만 파는 것이 아니라 외식 공간, 쉼터, 文化센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 공간 으로 change(변화)함.
文化센터
외식공간, 쉼터
복합공간
기존의 마트 槪念

- 소비자의 의식 향상 -` 보다 합리적인 소비 장소를 선택
경쟁에서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가
_SLIDE_4_

2. 조사 목적
홈플러스가 이마트를 제치고 업계 1위가 되기 위해 어떠한 전술을 모색해야 할 것인가, 그리고 그 전술을 바탕으로 매출 증가와 고객 유치를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이 조사의 목적은 현 업계 2위인 홈플러스가 1위로 도약 하기 위한 plan을 마련하는 것이다.
_SLIDE_5_

3.조사 방법
조사방법
조사대상
설문지법
홈플러스 이용자
표본크기
총 146명
표본추출방법
편의표본추출법
조사지역
도시 (서울, 인천)
요인分析(분석)
신뢰도分析(분석)
분산分析(분석)
T검정
상관分析(분석)
회귀分析(분석)

교차分析(분석)

빈도分析(분석)
_SLIDE_6_

4. 조사결과-빈도分析(분석)
일단 접근성에 의한 방문이 66%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엿고 그 외에 광고나 매장분위기나 브랜드에 따라서 방문한다고 나타났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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