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의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17:06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Download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전략분석.pptx( 48 )
코오롱스포츠의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코오롱스포츠의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전략분석 , 코오롱스포츠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전략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코오롱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은 자연과 소통하고,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이상적인 아웃도어 culture를 실현하는 것이다.
언제나 자연과 함께
`GREEN`을 브랜드컬러로 정하고 자연사랑을 위해 노력 해 온 코오롱스포츠는 인간이 자연을 떠나서 존재할 수 없음을 깨닫고 자연 속에서 편안한 생활을 가능하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체험적 테스트와 장기적인 연구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Outdoor Life의 선두자
1973년 한국에 처음으로 등산의류, 용품을 선보여 레저culture를 보급시켰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첫 상품을 이래로 지금까지 국내 정상자리를 지켜온 최고의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_SLIDE_4_
1. Politics (정치적 환경)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 슬로건과 대표적인 창조산업인 패션산업 패션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적 지원
2013년 4월~9월 개성공단 폐쇄로 인해 큰 타격을 입음
(입주기업 59%가 섬유패션업종)
2. Economics (경제적 환경)
경기불황으로 인한 패션업계 성장 둔화 아웃도어와 스포츠, 럭셔리, 패션잡화는 성장 지속
한-중 FTA 1단계 협상 타결, 세계 최대 섬유/의류 수출국과의 무역협정으로 한국 패션업계에는 위기이자 기회(섬유업계에 타격이 예상되나, 국내 의류브랜…(drop)
다.
코오롱스포츠가 추구하는 자연과 인간의 교감은 그들의 심볼인 상록수를 통해서도 알 수 있따 또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한다는 철학에 걸맞게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따
_SLIDE_3_
자연과 사람을 이어주는 교량
Naturalism을 지향하여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culture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 원정 후원에서 환경보호 활동에 이르기 까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극한에 도전하고 한계를 뛰어넘음
40년간 50여 회 해외 고산원정대 지원을 통해 쌓인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극한의 자연을 이기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