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 SHOP 과 MISSHA의 마케팅 전술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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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29 14:2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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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 과 MISSHA의 마케팅 전술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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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 과 MISSHA의 마케팅 전술을 分析한 reference(자료)로 두 회사의 SWOT와 STP分析과 마케팅 믹스, 광고 전술을 비교서술했습니다. 또한 신제품과 관련된 4가지 문제를 풀고서 각각의 상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했었다. ^^THEFACESHOP과MISSHA의마케팅전략분석 , THE FACE SHOP 과 MISSHA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다. ^^
서론
1. SWOT 分析(분석)
2. STP 分析(분석)
본론
3. 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 1 )
4. 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 2 )
5. 소비자 관점에서 본 브랜드 자산分析(분석)
- 인지도 / 지식 / 이해 / 애호도 / 선호도
- 사용구매 / 반복구매
conclusion
6. 심리학적인 광고 分析(분석)
- FCB grid모형에 따른 광고분류
- 6분할 메시지 戰略 모형에 따른 분류
- 정보전달중심 vs 상징은유중심
- 이성소구 vs 감성소구
- 모델의 신뢰성 vs 매력도
현재 촉진활동 이외에도 가격할인이나 선정단 추첨, 특정 신용카드 사용 시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유발하기 위한 활동들을 벌였다. 레포트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3300원이라는 제품의 가격도 Internet 방문 소비자들을 통해 결정한 것이다.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 방식으로 제품모델인 보아의 메이크업을 위한 소비자들의 노하우를 받는다. 또한 물품을 구입하고 미샤 멤버쉽 카드에 적립된 마일리지를 통해 다른 제품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③ 이벤트
- 12월 이벤트로 각각 1,3,5 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별도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된다. 지난 2000년 회사 Internet 사이트(뷰티넷)으로 `미샤` 제품을 처음 선보인 것이다.
- 새롭게 론칭된 `더 스타일` 에서는 얼마 전 감각적인 홈페이지에서 11월에 이벤트를 실시했다. …(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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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E SHOP 과 MISSHA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자료로 두 회사의 SWOT와 STP분석과 마케팅 믹스, 광고 전략을 비교서술했습니다.
④ 직접marketing
- 미샤는 직접marketing 의 방법으로 온-라인 marketing 을 실시했다. 보고서 작성에 유용하게 활용이 되리라 생각되며, 시험 잘 보시길 바랍니다. Internet 사이트를 통해 쌍방향 `소통`을 함으로써 고객들의 욕구를 파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