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서비스marketing 책략分析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책략分析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16:32
본문
Download :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분석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분석.hwp
그러나 서비스 차별화가 크지 않은 점, 거래자(화물 송화인)와 화물 수취인이 대개 다르다는 점을 이용해 기업들은 무분별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설명
CJ 대한통운
마케팅strategy
보고서
` 목 차 `
Ⅰ. 서론
1. CJ대한통운 선정배경
2. CJ대한통운 기업과 서비스 introduce
기업introduce
서비스 introduce
Ⅱ. CJ 대한통운 마케팅믹스 7Panalysis
1. 서비스strategy
2. 가격strategy
3. 유통strategy
4. 촉진strategy
ⅰ. 유비쿼터스 environment(스마트폰, 무선기기) 기반 광고
ⅱ. 체험 마케팅
ⅲ. 방송/영화 PPL 광고
5. 서비스 참여자
6. 과정
7. 물리적environment
Ⅲ. 택배 서비스reality(실태) 와 CJ 대한통운의 대처
1. 택배 서비스의 reality(실태)
2. CJ 대한통운의 대처
1) 시장 세분화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2) 내부 마케팅strategy
3) 현장 직원 교육 실시
4) 고객 불만관리
5) 서비스의 유통개선과 수요분산
6) 서비스접점 관리
Ⅳ. CJ 대한통운의 대처 이후 성과
1. 매출액과 영업이익 측면
2. 시장 점유율 측면
3. 고객만족도 측면
Ⅴ.출처 및 서지사항
Ⅰ. 서론
...
CJ 대한통운
마케팅strategy
보고서
` 목 차 `
Ⅰ. 서론
1. CJ대한통운 선정배경
2. CJ대한통운 기업과 서비스 introduce
기업introduce
서비스 introduce
Ⅱ. CJ 대한통운 마케팅믹스 7Panalysis
1. 서비스strategy
2. 가격strategy
3. 유통strategy
4. 촉진strategy
ⅰ. 유비쿼터스 environment(스마트폰, 무선기기) 기반 광고
ⅱ. 체험 마케팅
ⅲ. 방송/영화 PPL 광고
5. 서비스 참여자
6. 과정
7. 물리적environment
Ⅲ. 택배 서비스reality(실태) 와 CJ 대한통운의 대처
1. 택배 서비스의 reality(실태)
2. CJ 대한통운의 대처
1) 시장 세분화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
2) 내부 마케팅strategy
3) 현장 직원 교육 실시
4) 고객 불만관리
5) 서비스의 유통개선과 수요분산
6) 서비스접점 관리
Ⅳ. CJ 대한통운의 대처 이후 성과
1. 매출액과 영업이익 측면
2. 시장 점유율 측면
3. 고객만족도 측면
Ⅴ.출처 및 서지사항
Ⅰ. 서론
1. CJ대한통운 선정배경
국민소득 증대에 따른 소비형태의 변화로 편리성 추구, 전자상거래의 발전 影響(영향)으로 택배업은 눈부시게 성장하였다. 이에 따라 택배기사와 고객 간 마찰 등 택배서비스의 품질 저하가 언론을 통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었다.
우리 3조는 경쟁이 치열한 택배업계에서 CJ 대한통운이 업계 선두를 유지할 수 있었던 서비스 마케팅 방안(方案)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 조사하였다. 급변하는 시장environment에 발맞춰 고객지향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CJ 대한통운의 마케팅instance(사례) analysis을 통해 기업경쟁력을 높이는 유효적절한 서비스마케팅이란 어떤 것인지…(drop)
레포트/경영경제
CJ대한통운 서비스marketing 책략分析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책략分析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分析
CJ대한통운 서비스marketing 책략分析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책략分析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分析
Download :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분석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분석.hwp( 55 )
순서






CJ대한통운,서비스마케팅,전략과,CJ,대한통운,서비스전략,Cj,대한통운,기업성과,경영경제,레포트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분석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분석 ,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분석및 Cj 대한통운 기업성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J대한통운 서비스마케팅 전략과 CJ 대한통운 서비스전략 Cj 대한통운 기업성과
다.
이러한 시장위기 상황에서 CJ 대한통운은 다양한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공격적인 투자strategy을 앞세워 시advantage유율 37%에 육박하는 택배업계 단독 선두의 입지에 오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