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 nation1 | nation.co.kr report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 nation1

본문 바로가기

nati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7 18:02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hwp




정확히 말하자면 장애학생의 교육과 일반학생의 교육이 정규교육과정 내에, 같은 학급에서 이루어지는 것에 반대한다. 필히 그렇게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통합교육을 반대하는 첫 번째 이유는 교사의 시간 혹은 능력부족이다. 그렇지만 통합교육의 주된 목적인 ‘장애학생의 사회성을 길러주는 것’과 ‘일반학생의 ‘다름’에 대한 인식개선‘에는 동의한다.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2조 6항

장애아동을 특수학교에 격리 수용하여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학교에서 일반아동과 Engineering시키는 교육. -두산백과

장애아동(障碍兒童)을 정상학교에서 가르치는 교육방법
-교육학 용어사전.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나는 통합교육을 반대한...

통합교육에 대한 意見 -반대측 토론자

두번 우는 일반학교 장애학생-http://www.youtube.com/watchv〓oH36j12Dt_s
모범 대안학교서 장애학생 집단 성추행 (SBS8뉴스|2014.7.30.)
-http://www.youtube.com/watchv〓aQMmlsBiQxc
일반학교에서 장애로 왕따 당한 아이! - 현장박치기 39회
-http://www.youtube.com/watchv〓ZwJoOi2tPZ8
통합교육의 정이

특수교육 대상자가 일반학교에서 장애의 유형이나 정도에 따라 discrimination을 받지 않고 또래와 함께 개인의 교육적 요구에 적합한 교육을 받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학생도 소홀…(투비컨티뉴드 )

사회과학,통합교육,의견,반대측,토론자,기타,실험결과
실험결과/기타


설명







Download :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hwp( 18 )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다. 즉, 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사회성을 기르고, 인식개선을 시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정규교육과정 내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반대하는 것이다. 나는 통합교육을 직접 경험한 적이 없어 고등학생인 셋째동생과 초등학생인 막내동생, 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인 어머니의 instance(사례)를 이용하였다.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사회과학]%20통합교육에%20대한%20의견%20-반대측%20토론자_hwp_01.gif [사회과학]%20통합교육에%20대한%20의견%20-반대측%20토론자_hwp_02.gif [사회과학]%20통합교육에%20대한%20의견%20-반대측%20토론자_hwp_03.gif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 , [사회과학] 통합교육에 대한 의견 -반대측 토론자기타실험결과 , 사회과학 통합교육 의견 반대측 토론자

순서
통합교육에 대한 意見 -반대측 토론자

두번 우는 일반학교 장애학생-http://www.youtube.com/watchv〓oH36j12Dt_s
모범 대안학교서 장애학생 집단 성추행 (SBS8뉴스|2014.7.30.)
-http://www.youtube.com/watchv〓aQMmlsBiQxc
일반학교에서 장애로 왕따 당한 아이! - 현장박치기 39회
-http://www.youtube.com/watchv〓ZwJoOi2tPZ8
통합교육의 정이

특수교육 대상자가 일반학교에서 장애의 유형이나 정도에 따라 discrimination을 받지 않고 또래와 함께 개인의 교육적 요구에 적합한 교육을 받는 것이다. 장애학생이 일반학생과 함께 교과수업을 받는다면 어떤 쪽에 초점을 맞춰야 답이라고 할 수 있을까 정해진 답은 없겠지만 장애학생이 더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기에 장애학생에게 비교적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할 것이다.
-[장애인 등에 대한 특수교육법] 제2조 6항

장애아동을 특수학교에 격리 수용하여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학교에서 일반아동과 Engineering시키는 교육. -두산백과

장애아동(障碍兒童)을 정상학교에서 가르치는 교육방법
-교육학 용어사전.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나는 통합교육을 반대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