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3 20:50
본문
Download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쉐라톤,그랜드,워커힐,소개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마케팅 분석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마케팅
_SLIDE_1_
L
O
A
D
I
N
G
_SLIDE_2_
CONTENTS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introduction
- 위치.워커힐introduction와 경영방침, 약력, 룸 introduction, 프로모션
쉐라톤의 마케팅 分析(분석)
- 종합적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목차
2
Sheraton
Grand
Walker hill
_SLIDE_3_
선정이유
3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골프연습장 카지노 등 리조트 호텔로서
갖추어야 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리조트의 특징을 갖고 있다는 것이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을 연구 대상으로
선정한 이유입니다
_SLIDE_4_
4
워커힐 만의
차별점과
관광상품들
_SLIDE_5_
약력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1961년 사단법인 워커힐로 창립
1963년 4월 개관
1973년
선경개발㈜에서 인수 후 SK그룹 산하의 계역 가
되어 법인 명...
_SLIDE_1_
L
O
A
D
I
N
G
_SLIDE_2_
CONTENTS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introduction
- 위치.워커힐introduction와 경영방침, 약력, 룸 introduction, 프로모션
쉐라톤의 마케팅 分析(분석)
- 종합적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목차
2
Sheraton
Grand
Walker hill
_SLIDE_3_
선정이유
3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골프연습장 카지노 등 리조트 호텔로서
갖추어야 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리조트의 특징을 갖고 있다는 것이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을 연구 대상으로
선정한 이유입니다
_SLIDE_4_
4
워커힐 만의
차별점과
관광상품들
_SLIDE_5_
약력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1961년 사단법인 워커힐로 창립
1963년 4월 개관
1973년
선경개발㈜에서 인수 후 SK그룹 산하의 계역 가
되어 법인 명을 ㈜ 워커힐 로 변경
1977년 호텔 체인업체인 쉐라톤과
프랜차이즈체인 계약을 체결
1982년 6,000명 수용의 컨벤션센터를 개관
2002년 11월
쉐라톤 워커힐에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로 브랜드 승격
2009년
최대 주주로 있던 SK네트웍스와 인수합병
현재
SK네트웍스㈜ 워커힐을 formula(공식)명칭으로 사용
5
_SLIDE_6_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워커힐introduction와
경영방침
_SLIDE_7_
7
감각적인
디자인
“비스타 홀”
_SLIDE_8_
워커힐introduction와
경영방침
쉐라톤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성과창출을 가속화하는 變化관리
8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
서울의 대표적 명소
워커힐의 품격과 서비스 그대로
외부산업
고객 만족
추구
文化(culture) 공간
_SLIDE_9_
워커힐introduction와
경영방침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introduction
성과창출을 가속화하는 變化관리
9
차별…(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marketing analysis
Download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마케팅 분석.pptx( 93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소개와 marketing analysis
순서
다.